베네피트 NEW ‘웨이트리스 모이스처 페이스 모이스처라이저’ 출시
베네피트 NEW ‘웨이트리스 모이스처 페이스 모이스처라이저’ 출시
  • 남수민
  • 승인 2020.08.07 19:00
  • 조회수 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시간 데일리 뷰티 모이스처라이저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에서 24시간 데일리 뷰티 모이스처라이저 ‘웨이트리스 모이스처페이스 모이스처라이저 (Weightless Moisture Face Moisturizer)’를 지난 7월 30일 출시했다.
 

사진 : 베네피트 NEW 웨이트리스 모이스처 페이스 모이스처라이저
사진 : 베네피트 NEW 웨이트리스 모이스처 페이스 모이스처라이저

신제품 ‘웨이트리스 모이스처 페이스 모이스처라이저’는 가볍고 산뜻한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며 수박, 사과, 렌즈콩 추출물로 구성된 수분 복합체가 24시간  피부 속 수분을 채우고 유지시켜준다.

또한 동백나무씨오일에 함유된 항산화 성분과 비타민 성분이 풍부한 보습과 영양 공급은 물론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유수분 밸런싱을 도와 메이크업 전 피부 컨디션을 개선해주며, SPF 15 PA++의 생활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포함돼 누구나 매일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베네피트 관계자는 “웨이트리스 모이스처 페이스 모이스처라이저는 수분 충전, 보습 및 영양 공급, 생기 부여 등 멀티 효과를 한 번에 얻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여름철 무더위와 마스크 착용 시간이 늘면서 필요한 제품만 최소한으로 사용하는 일명 ‘스킵케어 (Skip-Care)’ 트렌드에 맞게 사용하여 피부 스트레스를 덜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신제품 ‘웨이트리스 모이스처 페이스 모이스처라이저’는 전국 베네피트 매장 및 주요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남수민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