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 아메리카노도 원두 본연의 맛 그대로!

스위스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JURA)’가 시원한 썸머 홈카페를 위한 아이템으로 ‘역사상 가장 아름다운 디자인의 커피머신, ENA8’을 제안한다.
 

사진 : 유라 ENA8 노르딕 화이트
사진 : 유라 ENA8 노르딕 화이트
사진 : 유라 ENA8 매시브 알루미늄1
사진 : 유라 ENA8 매시브 알루미늄1
사진 : 유라 ENA8 매시브 알루미늄2
사진 : 유라 ENA8 매시브 알루미늄2
사진 : 유라 ENA8 선셋 레드
사진 : 유라 ENA8 선셋 레드

정교한 원터치 커피 추출 기술이 탑재된 ENA8은 원두 본연의 풍미를 담은 진한 에스프레소를 추출해 아메리카노, 플랫화이트, 라떼 마키아토 등을 카페 수준의 퀄리티로 가장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ENA8은 매시브 알루미늄(시그니처 라인), 노르딕 화이트, 선셋 레드, 메트로폴리탄 블랙으로 총 4가지의 컬러로 구성됐다.

군더더기 없는 클래식한 디자인과 시원한 분위기의 크리스탈 컷팅 디자인의 물탱크가 적용돼 여름 홈 카페 인테리어 연출에도 제격이다.

시그니처 라인인 ‘ENA8매시브 알루미늄’은 스위스 전통 장인 정신으로 제작된 고순도 알루미늄 소재를 활용해 정밀하게 제작된 라인이다.

고급 알루미늄 소재의 높은 내구성으로,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고급스러움과 세련된 광택을 자랑한다.

컴팩트한 사이즈에 유라의 정교한 커피 추출 기술이 집약된 ENA8은 총 10가지의 스페셜티 커피 메뉴를 원터치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분쇄된 커피에 물을 고르게 분사해 원두 본연의 맛을 최대한 끌어올리는 ‘안개분사 추출방식(P.E.P®)’과2배 빠른 분쇄 속도로 아로마를 살린 ‘AromaG3 그라인더’는 완벽한 밸런스의 에스프레소를 추출한다.

또한 유라의 독자적인 밀크 폼 기술이 적용돼 카푸치노, 라떼 마키아토, 플랫화이트 등 벨벳과 같은 부드러운 질감의 밀크 베리에이션 커피들을 원터치로 만나볼 수 있다.

커피 농도는 개인이 선호하는 원두 맛에 따라 최대 10단계로 조절할 수 있으며, 온수 조절도 3단계까지 가능하다.

머신 내부에 남은 커피 잔여물을 제거하여 첫 잔부터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버큠 클린 시스템’과 고온의 물로 자동 세척해주는 ‘원터치 자동 세척 시스템’으로 여름철 위생 관리 걱정도 없다.

한글 텍스트를 지원하는 컬러 TFT 화면과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유라 ENA8은 전국 주요 백화점과 온라인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유라 플래그십 스토어 ‘알라카르테 강남’에 방문하여 체험 및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