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는 이달부터 8월 말까지 발코니를 홈카페, 놀이터, 식물원 등으로 꾸미는 공간 패키지 상품을 제안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LG지인과 함께하는 숨쉬는 안심 공간’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 : LG하우시스 사진, 숨쉬는 안심 공간 이벤트_발코니 식물원
사진 : LG하우시스 사진, 숨쉬는 안심 공간 이벤트_발코니 식물원
사진 : LG하우시스 사진, 숨쉬는 안심 공간 이벤트_베란다 놀이터
사진 : LG하우시스 사진, 숨쉬는 안심 공간 이벤트_베란다 놀이터
사진 : LG하우시스 사진, 숨쉬는 안심 공간 이벤트_테라스 홈카페
사진 : LG하우시스 사진, 숨쉬는 안심 공간 이벤트_테라스 홈카페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로 인해 집안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길어지고 집에서 다양한 여가활동을 즐기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발코니 공간을 온 가족이 안심하고 쉴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LG하우시스의 안심 공간 패키지는 LG지인의 다양한 인테리어 제품을 활용해 구성되었으며, 카페 분위기를 연출하는 ‘테라스 홈카페’, 아이들이 안심하고 놀 수 있는 ‘베란다 놀이터’, 식물과 함께 꾸미는 ‘발코니 식물원’ 등 총 세 가지다.

먼저, 테라스 홈카페 패키지는 ▲뛰어난 단열 성능의 ‘수퍼세이브 창호’, ▲감각적인 스타일의 실크벽지 ‘베스띠’, ▲덧시공이 가능한 타일바닥재 ‘지아마루 스타일’ 등을 활용해 감성 넘치는 나만의 카페 공간을 연출했다.

베란다 놀이터 패키지는 ▲넘어져도 안전한 2중쿠션 바닥재 ‘엑스컴포트’, ▲실내 습도를 조절하고 유해물질을 줄여주는 기능성 벽 타일 ‘숨타일’, ▲날씨 걱정 없이 실내환기를 할 수 있는 ‘먼지필터 방충망’ 등으로 코로나19로 외부 활동을 잘 못하는 아이들을 위한 놀이 공간을 꾸몄다.

발코니 식물원 패키지는 ▲유해물질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인테리어 필름 ‘베니프’, ▲나무보다 더 나무 같은 D.I.Y 데크바닥재 ‘우젠 리얼 이지’ 등으로 싱그러운 플랜테리어 공간을 완성했다. 

뿐만 아니라, LG하우시스는 캠페인 기간 동안 창호와 도어, 마루 등의 제품을 총 1,50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수퍼세이브 창호 무상 업그레이드와 함께 숨타일 시공비 지원 또는 우젠 리얼 이지 증정 혜택을 제공하고, 상담 고객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