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적이고 생동감 있는 메이크업 세계를 창조하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에서 언제나 사랑 받는 탑 셀러 루미레이어 프라이머를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는 ‘루미레이어 프라이머 스페셜 래디언스 에디션’을 출시한다.
 

사진 : LG생활건강_VDL, 루미레이어 프라이머 스페셜 래디언스 에디션
사진 : LG생활건강_VDL, 루미레이어 프라이머 스페셜 래디언스 에디션

‘루미레이어 프라이머 스페셜 래디언스 에디션’은 빛의 아름다움을 담아 소장 욕구를 불러 일으키는 스페셜한 디자인과 푸짐한 구성으로 선보이는 스페셜 에디션으로 ‘루미레이어 프라이머’ 2개에 ‘컬러 코렉팅 프라이머 민트’를 추가 구성하였다.

VDL의 탑 셀러 ‘루미레이어 프라이머’는 피부에 볼륨감과 광채를 선사해 입체적인 페이스 메이크업 연출을 도와주는 프라이머이다.

바이올렛 루미레이어 피그먼트가 칙칙한 피부에 맑은 생기와 화사함을 더해주어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 톤으로 정돈해준다.

‘컬러 코렉팅 프라이머 민트’는 피부 톤을 균일하고 화사하게 보정해주는 컬러 프라이머이다. 피부의 울긋불긋함을 컨트롤하는 컬러 피그먼트와 요철, 잡티를 컨트롤하는 컬러 코렉팅 피그먼트가 피부를 자연스럽게 보정하고 매끈한 피부결을 완성해준다.

또한 스킨 컨디셔닝 성분이 피부 속 수분을 지켜줄 뿐만 아니라 촉촉하고 윤기 넘치는 피부를 오래도록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루미레이어 프라이머 스페셜 래디언스 에디션’을 포함한 VDL의 모든 제품은 VDL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