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력을 잃은 모발 강화에 탈모 증상 완화까지

LG생활건강 정통 한방 브랜드 수려한에서 외부 자극으로부터 민감해진 두피와 모발을 강화하고 탈모 증상을 완화해주는 프리미엄 케어 라인 ‘결 헤어 2종 특별 기획’을 출시한다.
 

사진 : LG생활건강_수려한, 결 헤어 2종
사진 : LG생활건강_수려한, 결 헤어 2종

새롭게 선보이는 ‘결 라인’은 머리부터 발 끝까지 깨끗하고 빛나게 케어 해주는 헤어 및 바디 제품으로 구성되며,

‘결 헤어 2종’은 싱그럽고 상쾌한 향이 나게 하는 대표 청열 약재들과 예로부터 널리 쓰였던 모발 관리 성분들을 재해석하여 수려한만의 비법으로 담아냈다.

‘결 헤어 2종’은 약산성으로 자극 없이 부드럽게 닿아 모발의 끊어짐을 개선하고 민감성 두피 케어에 효과가 있다.

여기에 정수리를 채우고 머리카락을 검게 해주는 하수오 성분을 함유하였고, 탈모 증상 완화는 물론 두피각질, 기름짐, 열감,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움까지 다양한 두피 고민을 해결해주며,

기존 한방 샴푸의 강하고 무거운 향이 아닌 은은하고 상쾌한 허브향으로 청량감 있는 세정이 가능하다.

‘결 헤어 2종 특별 기획’은 샴푸와 트리트먼트로 구성되었으며, 미니 사이즈의 제품이 함께 내장되어 여행 시 휴대용으로 활용하기 좋다.

미세먼지와 자외선 등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손상 받고 있는 모발과 두피가 고민이라면 지금 바로 ‘결 헤어 2종’을 경험해보자.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