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 (d’Alba)가 레드빛 진정 오일층과 수분 세럼층이 특징인 ‘화이트 트러플 바이탈 스프레이 세럼’을 출시했다.
 

사진 : 미스트 명가 달바, 진정 라인의 여름철 피부 고민 해결해 줄 레드 미스트 세럼
사진 : 미스트 명가 달바, 진정 라인의 여름철 피부 고민 해결해 줄 레드 미스트 세럼

미스트 명가 달바의 신제품 ‘화이트 트러플 바이탈 스프레이 세럼’은 420만병 이상 판매한 스테디셀러 달바 미스트 세럼의 진정 라인으로,

레드 오일층 속 로즈힙을 포함한 3종 플라워 오일 및 자초 오일과 25가지 식물성 추출물이 산뜻한 보습은 물론 피부 진정과 달아오른 피부의 열감 완화를 도와준다.

또한 햇빛 및 제모로 자극 받은 피부 등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킴과 동시에 자외선, 호르몬과 같은 내외적 다양한 환경으로 민감해진 피부의 스트레스를 완화시켜준다.

임상 테스트를 통해 진정 및 민감성 피부 적합 판정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맑고 화사하며 생기 있는 피부를 위한 벚꽃 추출물과 달바의 시그니처 원료인 화이트 트러플 성분이 피부에 진한 영양감을 선사해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연출해 준다.

달바의 신제품 ‘화이트 트러플 바이탈 스프레이 세럼’은 기존 면세점에서만 판매하던 제품이었으나, 고객 성원에 힘입어 온라인까지 판매망을 한층 더 넓히게 됐다.

올여름, 유수분 밸런스 케어를 도와줄 안심 진정 세럼 ‘화이트 트러플 바이탈 스프레이 세럼’은 달바의 온라인 공식몰 및 일부 올리브영 지점과 백화점, 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