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프리미엄 두피&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가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두피 케어 제품 ‘콤플렉스5 두피 스케일링 세럼’과 ‘아스테라 프레쉬 두피 진정 세럼’을 공개한다.
 

사진 : 아스테라 프레쉬 두피 진정 세럼, 콤플렉스5
사진 : 아스테라 프레쉬 두피 진정 세럼, 콤플렉스5

르네휘테르의 ‘콤플렉스5’는 ‘비옥한 땅에서 식물이 잘 자라듯, 아름다운 모발은 건강한 두피에서 시작된다’는 브랜드 창립자인 르네휘테르의 이념에 따라 만들어진 브랜드 최초의 제품이자 현재까지도 르네휘테르를 대표하는 아이코닉한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새롭게 리뉴얼된 ‘콤플렉스5 두피 스케일링 세럼’과 ‘아스테라 프레쉬 두피 진정 세럼’은 두피 스케일링 및 자극 받은 두피 진정을 위한 고농축 에센셜 오일 제품이다.

모든 타입의 두피를 케어할 수 있는 ‘콤플렉스5 두피 스케일링 세럼’은 오렌지와 라벤더 오일이 함유되어 있는 따뜻한 에센셜 오일로 두피 스케일링과 에너지 부스팅으로 모발에 힘과 아름다움을 부여한다.

민감성 두피에 제격인 ‘아스테라 프레쉬 두피 진정 세럼’은 쿨링 에센셜 오일로 페퍼민트와 유칼립투스가 들어가있어 민감해진 두피를 진정시켜주고 리프레쉬 효과를 준다.

이 두 제품은 샴푸로는 해결할 수 없는 모공 속 각질, 노폐물을 딥 클렌징 하며 엄선된 고농축 에센셜 오일이 풍부한 영양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두피를 튼튼하게 정화시켜 준다. 

또한, 새롭게 더해진 마사지 어플리케이터는 두피 마사지를 더욱 효율적으로 사용 할 수 있게 업그레이드 되어 마사지 효과는 물론 다음 단계의 샴푸, 트리트먼트 제품의 효과를 최대화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리뉴얼된 프리미엄 패키지 디자인 또한 따뜻한 에센셜 오일 ‘콤플렉스5’의 옐로우 컬러와 쿨링 에센셜 오일 ‘아스테라 프레쉬’의 블루 컬러가 부각되는 패키지로 더욱 감각적이고 고급스럽게 디자인되었다. 

한편, 르네휘테르 파르나스몰 플래그십 스토어 포함 전국의 주요 백화점 매장과 주요 백화점 온라인몰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