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LG생활건강 ‘더 히스토리 오브 후’가 이 시대의 젊은 왕후를 위한 섬세하고 우아한 무결점 피부를 선사하는 ‘공진향:미 벨벳 베이스 메이크업 3종’을 출시한다. 
 

사진 : LG 생활건강_더 히스토리 오브 후, 공진향 미 벨벳 베이스 메이크업 3종
사진 : LG 생활건강_더 히스토리 오브 후, 공진향 미 벨벳 베이스 메이크업 3종

이번 신제품은 벨벳처럼 매끄럽게 밀착되어 결점 없이 완벽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대표적인 메이크업 라인으로, 프라이머 베이스, 리퀴드 파운데이션, 파우더 팩트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가볍고 편안한 사용감에 피부 속 촉촉함을 유지시켜주어 우아한 여성미와 고급스러움을 표현할 수 있으며, 3-STEP 벨벳 레이어링 메이크업으로 롱 라스팅 메이크업 효과도 누릴 수 있다.

또한 기존 라인의 궁중 비방 성분에 도화추출물을 더해 화사한 피부를 표현해 줄 뿐만 아니라 세련된 스퀘어 디자인과 은은한 펄, 우아한 연베이지와 골드 컬러의 조화로 패키지에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공진향:미 벨벳 프라이머 베이스’는 피부 굴곡에 따라 매끄럽게 밀착되어 메이크업 첫 단계에서 모공과 요철을 정돈해주는 모공 프라이머이다.

특히 벨벳 포뮬러를 적용해 가볍고 수분감 있게 발리지만 보송하게 마무리되고 12시간 모공 커버 가 지속되어 다음 단계에 제품이 밀리거나 뭉치지 않아 메이크업의 밀착력과 커버력을 높여주어 지속력을 개선해준다.

‘공진향:미 벨벳 리퀴드 파운데이션(SPF30/PA++,주름개선 기능)’은 강력한 지속력과 커버력으로 우아하고 깨끗한 피부를 완성해주는 리퀴드 파운데이션이다.

얇지만 쫀쫀하게 피팅되는 제형이 24시간 메이크업 커버를 지속 해주고, 정교하게 24시간 요철 커버가 지속2 되어 섬세한 피부 결을 완성해준다.

또한 벨벳 블러링 파우더의 세미 매트한 마무리감과 터치프루프2 효과로 묻어남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해 데일리 메이크업 제품으로 활용하기 적합하다. 

‘공진향:미 벨벳 파우더 팩트(SPF30/PA++)’는 가볍고 부드러운 텍스처로 매끈한 무결점 피부를 선사하는 벨벳 피니싱  파우더 팩트이다.

곱고 미세한 입자가 뭉침 없이 고르게 펴 발려 섬세하고 우아한 피부 결과 화사한 피부 빛을 연출할 수 있다.

소프트 포커스 효과로 번들거림은 잡아주고, 높은 밀착력과 편안함으로 오랜 시간 무너짐 없이 완벽한 로얄 벨벳 메이크업의 마무리를 선사한다.

특히 벨벳 베이스 메이크업 3종을 단계 별로 레이어링하여 사용하면 메이크업 시너지 효과를 배가할 수 있다.

다가오는 7월, ‘공진향:미 벨벳 베이스 메이크업 3종’과 함께 이 시대의 젊은 왕후가 되어 섬세하고 우아한 무결점 피부로 변신해보는 건 어떨까.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모든 제품은 전국 주요 백화점과 방문판매, 면세점 및 온라인 쇼핑몰 그리고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