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경이, 고농축 에센스 타입 여성청결제 ‘2X 이너밸런스’ 출시
질경이, 고농축 에센스 타입 여성청결제 ‘2X 이너밸런스’ 출시
  • 이욱진
  • 승인 2020.08.12 19:00
  • 조회수 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질경이가 스테디셀러 여성청결제 ‘이너밸런스’의 성분을 업그레이드한 ‘질경이 2X 이너밸런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에 선보이던 3개입 외에 이너밸런스 라인 최초로 8개입 구성이 추가됐다. 
 

사진 : 질경이, 2X 이너밸런스
사진 : 질경이, 2X 이너밸런스
사진 : 질경이, 2X 이너밸런스
사진 : 질경이, 2X 이너밸런스

질경이 2X 이너밸런스는 청결하고 산뜻한 클렌징은 물론 탄력, 보습, 브라이트닝, 냄새 관리 등을 돕는 고농축 에센스 타입 여성청결제다. 더욱 쫀쫀한 제형으로 꼭 필요한 핵심성분 14가지만을 함유했다.

이번에 업그레이드된 ‘질경이 2X 이너밸런스’는 기존 이너밸런스의 Y존 케어 핵심성분 함량을 2배 늘리고 특허성분 등 새로운 성분 2개를 추가해 보습감과 영양감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브라질 라구아산타 지역의 청정 자연에서 채집한 프로폴리스 추출물과 탄력 있는 Y존 피부 케어를 돕는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성분을 기존의 2배로 함유했다.

피부 진정과 함께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돕는 특허성분인 백미꽃 추출물과 오렌지의 상큼함으로 냄새 케어와 릴렉싱에 도움을 주는 자연 유래 향료 오렌지껍질 오일 성분을 새롭게 추가했다. 

약산성 여성청결제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 및 피부 탄력, 보습, 브라이트닝 개선에 대한 인체적용시험도 완료했다. 기존의 편리한 사용방법은 그대로 유지했다.

한 손에 들어오는 사이즈에 부드러운 곡선 형태의 일회용 원터치 어플리케이터가 개별 포장돼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인공색소, 인공향료, 페녹시에탄올, 파라벤, 트리에탄올아민 등 유해 성분 11종이 첨가되지 않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질경이 최원석 대표는 “이번 질경이 2X 이너밸런스는 이너밸런스 출시 이후 2년만에 처음으로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그 동안의 노하우를 집약해 만든 만큼 이너밸런스의 명성을 뛰어넘을 것으로 자신한다”며,

“Y존 피부에 좋은 핵심성분은 2배 늘리고 새로운 특허성분까지 추가한 이번 2X 이너밸런스로 더욱 강력하고 섬세한 Y존 케어를 기대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질경이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주관하는 ‘CGMP(우수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 인증을 획득한 자사 공장에서 제품을 생산하며 제품의 신뢰감을 높이고 있다.

CGMP는 품질이 보장된 우수한 화장품을 제조 공급하기 위해 식약처가 고시하는 우수 화장품 제조 관리 기준이다.

이욱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