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다비네스 ‘열판 볼륨 롤빗’ 3종
사진 : 다비네스 ‘열판 볼륨 롤빗’ 3종


이탈리아 프리미엄 헤어 케어 브랜드 다비네스가 다양한 헤어 볼륨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열판 볼륨 롤빗 3종을 출시했다.

다비네스 열판 볼륨 롤빗은 브러시 지름에 따라 3호, 5호, 7호 3가지로 되어 있어 뿌리 볼륨부터 앞머리와 옆·뒷머리 볼륨, C컬까지 원하는 스타일에 따라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다. 열판 볼륨 롤빗 3호는 브러시 지름이 40㎜로 뿌리 볼륨이나 단발 기장에 C컬을 넣기 용이하다. 활기차고 생기넘치는 단발 C컬 스타일로 동안 이미지를 완성할 수 있다.

보편적으로 사용하는 5호 브러시는 지름이 50㎜로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넣기 적합하다. 너무 얇거나 굵은 컬이 부담스러울 경우 5호를 사용해 ‘꾸안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브러시 지름이 60㎜인 7호는 굵은 웨이브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옆머리와 뒷머리에 굵은 컬을 넣어 고급스럽고 우아한 이미지를 만들 수 있다.

또한 열기구의 고온을 받으면 최대 90도까지 올라가는 열판을 탑재해 누구나 빠르고 간편하게 볼륨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열로 만든 볼륨은 고정력과 지속력이 뛰어나 하루 종일 탄탄하게 유지된다. 열판 볼륨 롤빗의 브러시는 모발과 유사한 고급 멧돼지 털을 사용해 두피에서 생성된 영양분을 모발 끝까지 고르게 전달하며 윤기를 더해준다. 손잡이는 굴곡진 디자인으로 사용 시 안정적이고 높은 그립감을 선사하며 손쉬운 헤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열판 볼륨 롤빗 3종은 다비네스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다비네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