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포트(ROCKPORT), 에스닉한 무드의 '토탈모션 아마라 슬라이드’
락포트(ROCKPORT), 에스닉한 무드의 '토탈모션 아마라 슬라이드’
  • 이정은
  • 승인 2020.08.15 21:00
  • 조회수 68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락포트
사진 : 락포트


스타일로 완성된 편안한 슈즈 브랜드 ‘락포트’ (대표:마이클토마스스미스)에서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하여 '토탈모션 아마라 슬라이드(Total Motion Amara Slide)’를 선보인다.

이국적인 라피아 소재의 패턴이 돋보이는 '토탈모션 아마라 슬라이드(Total Motion Amara Slide)’는 우아한 곡선 쉐입과 볼드한 7.5cm의 구조적인 힐이 특징이다.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캐주얼한 데일리 룩에 포인트 아이템은 물론, 페미닌한 무드의 맥시 드레스와 매치하여 나만의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사진 : 락포트
사진 : 락포트


락포트의 독자적인 기술이 적용된 '토탈모션 아마라 슬라이드(Total Motion Amara Slide)’는 트루테크 (truTECH)와 트루테크 플러스(truTECH+)를 적용하여 발 앞부분의 유연성과 탄력성을 증대시키고 발 뒤꿈치의 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하여 오랜시간 착용에도 발의 피로도를 최소화 시켜준다.

여기에 내구성과 뒤틀림 방지효과가 우수한 TPU(열가소성폴리우레탄) 밑창을 더하여 보다 완벽한 발걸음을 선사하며, 뛰어난 통기성과 항균 기능을 갖춘 라이닝 소재로 한 여름에도 최상의 컨디션과 청량감을 유지시켜준다.

당신의 스타일을 책임질 '토탈모션 아마라 슬라이드(Total Motion Amara Slide)’는 라피아, 스네이크, 블랙 3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23만원으로 전국 유명 백화점 및 락포트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정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