힌스, ‘올 어바웃 애티튜드 컬렉션’ 출시!!
힌스, ‘올 어바웃 애티튜드 컬렉션’ 출시!!
  • 이정은
  • 승인 2020.08.17 23:00
  • 조회수 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성을 깨는 차분한 듯 경쾌한 컬러와 다채로운 텍스처 플레이
사진 :
사진 : 힌스


잠재된 본연의 아름다움을 발현시키는 무드 내러티브 메이크업 브랜드 힌스가 올 여름 관성을 깨는 차분한 듯 경쾌한 컬러와 다채로운 텍스처 플레이로 감각적인 룩을 제안하는 ‘올 어바웃 애티튜드 컬렉션(All About Attitude Collection)’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힌스 ‘올 어바웃 애티튜드 컬렉션(All About Attitude Collection)’은 자신만의 신념과 열망에 확신을 가지고 열정적인 삶을 살아가는 당신에 대한 이야기로 나만의 관점으로 자신을 바라보는 자유로운 태도를 표현한 컬렉션이다. 힌스가 이전의 컬렉션에서는 무드와 톤을 이야기 했다면 이번 컬렉션에서는 애티튜드에 대해 다룬다. 
 

사진 :
사진 : 힌스


힌스 ‘올 어바웃 애티튜드 컬렉션’은 하나의 팔레트에 다채로운 텍스처와 경쾌한 컬러를 담은 뉴 뎁스 아이섀도우 팔레트 2종과 무드인핸서 마뜨 립스틱의 리퀴드 버전 제품으로 스킨-핏 매트 텍스쳐가 가볍고 편안하게 발리는 무드인핸서 리퀴드 마뜨 10종으로 구성된다.

하나의 팔레트에서 8가지 텍스처를 경험할 수 있고 두 팔레트에서는 총 9가지의 텍스처 경험이 가능하다. 

히, 뉴 뎁스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힌스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아이 섀도우 팔레트로 온기를 머금은 브라운과 뮤티드 된 블루와 어우러져 당신의 부드러운 면모 속 견고함을 발견해 주는 ‘뉴 뎁스 아이섀도우 팔레트 젠틀 앤 펌’과 차분한 분위기의 모브톤과 생기 있는 라벤더가 만나 정의되지 않는 자유로움을 선사하는 ‘뉴 뎁스 아이섀도우 팔레트 오프 밸런스’ 두 가지로 선보여 자신을 바라보는 두 가지 관점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다. 

세련되고 감각적인 여름 메이크업을 완성 시켜 줄 힌스 올 어바웃 애티튜드 컬렉션은 힌스 공식 온라인 몰과 플래그십 스토어인 아틀리에 성수점을 비롯해 전국 26개 시코르 매장, 롯데 면세점 소공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정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