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포라, 펜티 뷰티의 새로운 립 아이콘 ‘슬립 샤인 쉬어 샤이니 립스틱’
세포라, 펜티 뷰티의 새로운 립 아이콘 ‘슬립 샤인 쉬어 샤이니 립스틱’
  • 이정은
  • 승인 2020.08.18 23:00
  • 조회수 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세포라 코리아 ‘슬립 샤인 쉬어 샤이니 립스틱’
사진 : 세포라 코리아 ‘슬립 샤인 쉬어 샤이니 립스틱’


프레스티지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 코리아의 독점 브랜드이자 글로벌 팝스타 리한나의 메이크업 브랜드 펜티 뷰티(Fenty Beauty)에서 선명한 컬러와 립밤의 촉촉함, 립글로스를 바른 듯한 광채를 모두 갖춘 ‘슬립 샤인 쉬어 샤이니 립스틱’을 출시한다. 

글로우를 강조하는 SS 메이크업 트렌드에 맞춰 새롭게 선보이는 ‘슬립 샤인 쉬어 샤이니 립스틱’은 크리미한 텍스처가 입술에 바르는 순간 부드럽게 밀착되어 끈적임 없이 매끄러운 볼륨 립을 연출해준다. 입술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석류 오일을 함유해 입술 본연의 촉촉한 광채를 살려줌과 동시에 미세한 글리터 입자가 다각도로 빛을 반사해 눈 부시게 빛나는 립을 선사한다. 

‘슬립 샤인 쉬어 샤이니 립스틱’의 독보적인 광채뿐만 아니라 ‘모두를 위한 뷰티(Beauty For All)’를 추구하는 펜티 뷰티의 브랜드 철학을 그대로 담은 컬러 스펙트럼 역시 시선을 사로잡는다. 뉴트럴한 누드와 모브 컬러, 얼굴을 화사하게 밝히는 쨍한 오렌지 레드를 비롯해 어떤 피부 톤과 룩에도 잘 어울리는 10가지 컬러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덧바를수록 맑게 컬러감이 더해지고 뭉침이나 밀림 없이 선명하게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다. 

단 한 번의 터치로 유리알처럼 빛나는 입술을 연출해주는 펜티 뷰티 ‘슬립 샤인 쉬어 샤이니 립스틱’은 세포라 온라인 스토어와 세포라 파르나스몰점과 명동 롯데영플라자점, 신촌 유플렉스점, 잠실 롯데월드몰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정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