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아쿠아 밤 비타 워터 크림
사진 : 아쿠아 밤 비타 워터 크림


피부를 향한 진심을 담은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belif)'에서 비타민과 히알루론산을 듬뿍 머금은 수분 방울이 터져 나오며 피부 수분 밀도를 높이고 매끈한 피부결로 가꿔주는 ‘아쿠아 밤 비타 워터 크림’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쿠아 밤 비타 워터 크림’은 바르는 순간 비타 수분 에센스가 폭탄처럼 상쾌하게 터지며 피부에 시원한 쿨링감과 수분감을 선사하는 워터-드롭 크림이다. 특히, 비타민 C, E 콤플렉스가 함유된 젤 타입 크림이 즉각적으로 피부에 생기를 더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4가지 히알루론산을 블렌딩한 쿼드러플 히알루로닉 블렌드TM를 함유하여 피부결 사이에 촘촘하게 수분을 채워주고 피부 수분 밀도를 330.4%* 개선해준다.


일명 비타민 폭탄 수분 크림인 ‘아쿠아 밤 비타 워터 크림’은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에 수분과 각질을 집중 케어하여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결로 가꾸어 준다. 또한, 젤 크림 제형이 풍부한 수분감과 함께 실키하면서 매끄러운 마무리감을 선사해 더운 여름철에도 피부에 부담 없이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나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기 좋다.

오는 7월, 강한 햇빛으로 인해 메마르고 칙칙해진 피부가 고민이라면 ‘아쿠아 밤 비타 워터 크림’으로 수분과 생기를 동시에 충전해보자.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