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이솝(AESOP)
사진 : 이솝(AESOP)

 

이솝(AESOP)에서 생기를 더하는 시트러스 아로마를 함유해 피부를 깨끗하고 상쾌하게 해주는 바디 클렌저 ‘시트러스 멜란지 바디 클렌저(100ml / 19,000원), (500ml / 56,000원)’를 출시했다.

‘시트러스 멜란지 바디 클렌저’는 이솝 특유의 깊이 있는 아로마가 담긴 시트러스 베이스의 클렌저를 원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출시된 바디 클렌저로 상쾌하고 생기 넘치는 시트러스 노트는 더운 기후에서는 기분 좋은 상쾌함을, 추운 기후에서는 생기를 북돋아 줘 어느 쪽이든 지적이고도 감각적인 즐거움을 줄 수 있다. 

이솝의 ‘시트러스 멜란지 바디 클렌저’는 비터오렌지잎, 잔가지오일, 재스민, 레몬 라인드, 그레이프프루트 라인드 등 피부 정화에 뛰어난 에센셜 블렌드를 함유해 부드럽게 피부의 노폐물을 제거해준다. 또한 냄새를 탈취해 상쾌하고 깨끗하게 해줘 바디 뿐만 아니라 자주 사용하는 손을 세정하기에도 적합하다.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한 ‘시트러스 멜란지 바디 클렌저’는 부드럽고 거품이 적은 젤 타입의 순한 클렌징 제품으로 연약하고 예민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해 샤워, 목욕, 손 세정용으로 매일 사용하기에 이상적이다. 목부터 발끝까지 젖은 피부에 충분한 양을 사용해 마사지 하고 깨끗이 헹구어 낸 다음 이솝의 ‘라인드 컨센트레이트 바디 밤’ 이나 ‘페티그레인 리바이빙 바디 젤’을 함께 사용하면 더욱 좋다.

‘시트러스 멜란지 바디 클렌저’는 이솝의 친환경적인 패키지에 맞는 갈색의 재활용 PET 용기에 담겨 있으며 500ml의 경우 플라스틱의 사용 절감을 위해 기존 펌프를 재사용 할 수 있는 스크류 캡 버전까지 총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욕실에서 사용 가능한 500ml와 여행 시 휴대 간편한 100ml의 트래블 사이즈를 선보여 언제 어디서든 상쾌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시트러스 아로마 성분으로 피부를 깨끗하게 닦아 부드럽고 상쾌하게 해주는 ‘시트러스 멜란지 바디 클렌저’는이솝 시그니처 스토어, 백화점 카운터 및 이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