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안전하게 유해 세균 제거!

사진 : LG생활건강
사진 :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에서 인체 유해 세균에 대한 99.9% 살균 효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안전하게 손을 닦을 수 있는 ‘에이비와이 손 소독 티슈’를 제안한다.

외부 유해환경으로 인해 건강 상태에 비상등이 켜지면서 일상 생활에서 개인 위생 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건강한 생활 문화를 위해서는 환기, 외출 후 즉시 탈의, 손 씻기 등의 세심한 위생관리가 필수이며 각별히 신경 써야 한다.

특히 손은 가장 많이 외부 물질과 접촉하는 신체부위 이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여러 번 꼼꼼하게 씻어 청결을 유지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공공장소 이용을 비롯해 많은 사람들이 오고 가는 대중교통, 핸드폰, 컴퓨터 등 오염된 물건을 자주 만지면서 수많은 세균이 번식한 손을 무의식적으로 입, 코 등 얼굴에 댈 수 있기 때문이다. 최근에는 철저한 손 위생 관리를 위해 물이 없더라도 간편하게 들고 다니면서 소독할 수 있는 손 소독제, 소독 티슈 등이 각광받고 있다.

‘에이비와이 손 소독 티슈’는 99.9% 살균 효과로 일상 속 유해균을 간편하게 제거하고 손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주는 손 소독제로, 티슈 타입이라서 손가락 사이와 손톱 밑 등 놓치지 쉬운 부분까지 섬세한 케어가 가능하다.

KCL 살균력 평가 및 식약처 허가를 받은 의약 외품으로 어디서든 물과 비누 없이 손에 묻은 균을 빠르게 소독할 수 있다. 독일 더마테스트 피부자극평가 Excellent 등급까지 획득하여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도톰한 원단으로 제작되어 한 장으로도 충분히 닦을 수 있으며, 끈적임이 남지 않아 산뜻하다.습관적 손씻기가 매우 중요한 요즘, ‘에이비와이 손 소독 티슈’으로 편리하고 깨끗한 손 위생 관리에 힘써보자.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