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 시간 흐트러짐 없는 절정의 피부를 완성하다

사진 : 숨37°
사진 : 숨37°


아름다움의 비밀을 담다,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가 벨벳처럼 부드러운 제형으로 시간이 지나도 번들거림 없이 빛나는 절정의 피부를 완성해주는 ‘로시크숨마 벨벳커버 파운데이션(SPF30/PA++)’을 출시한다.

숨37° ‘로시크숨마 벨벳커버 파운데이션(SPF30/PA++)’은 마치 스킨케어를 바른 듯 피부에 얇고 편안하게 밀착되어 시간이 지날수록 은은한 빛나는 벨벳 스킨 피부를 완성해주는 롱래스팅 파운데이션이다. 피부결 틈새 사이사이까지 얇고 촘촘하게 커버해주는 초미세 피그먼트를 적용해 매끈한 피부결을 표현해주며, 24시간 커버 지속 임상 테스트를 완료해 기미, 잡티와 같은 피부 결점을 오래 시간 완벽하게 커버해준다.

특히, 최근 마스크 착용이 생활화됨에 따라 마스크에 파운데이션이 묻어나는 것을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터치 프루프 기능을 더했으며, 장시간 마스크 착용에도 묻어남 없이 보송한 메이크업을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층 더 깊은 럭셔리 한 분위기를 완성하고 싶다면 ‘로시크숨마 벨벳 립스틱’을 함께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단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선명하게 발색되는 벨벳 립스틱은 로시크숨마 스킨케어의 핵심 성분을 함유한 벨벳 텍스처로 촉촉하게 오랜 시간 선명한 컬러를 지속시켜준다. 특히, 뛰어난 발림성과 부드러운 밀착력으로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치지 않아 다양한 색상을 레이어링하여 연출할 수 있다. 

올 여름, 강하게 내리쬐는 자외선에도 무너지지 않는 특별한 베이스 메이크업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고 밀착 커버로 우아하고 섬세한 벨벳 피부를 완성해 줄 ‘로시크숨마 벨벳커버 파운데이션(SPF30/PA++)’은 어떨까.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