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보스 우먼
사진 : 보스 우먼


럭셔리 패션 브랜드 보스 우먼이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이번 컬렉션은 BOSS Summer Occasion 스타일링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정교하면서도 샤프한 컷들로 마무리되어 여름 행사와 휴가에 어울리는 라이트 하고 세련된 룩을 선보인다. 

미디 길이의 드레스는 포루투칼의 스트레치 코튼 소재로 버튼 디테일이 있어 여성스러우면서도 잘 차려 입은 듯한 느낌을 주는 디자인으로 중요한 자리나 여름 휴가 룩에도 잘 어울리는 드레스이다.

97% 비스코스 3% 엘라스테인의 혼방 소재로 가벼운 느낌을 주고, 미디움 베이지 컬러로 우아함을 더했다. 에이 라인 스커트의 레귤러 핏으로 와이드 넥 라인으로 디자인되어 움직임에도 편안함을 주며, 안감이 처리되어 극강의 부드러운 핏을 제공한다.

스니커즈나 힐과 어느 것과 매칭 해도 고급스러운 라인을 표현해주며 스타일리쉬 함을 연출해준다. 벨트는 허리에 감싸며 모던하면서도 페미닌한 보스 우먼을 나타내는 룩이다. 

릴렉스한 핏의 트라우저 또한 스트레치드 코튼 소재로 제작되어 모던한 실루엣과 하이 라이즈 웨이스트 밴드로, 와이드한 통으로 다리를 더욱 더 길어보이게 하는 테일러트 트라우저 제품이다. 

해당 제품들은 휴고 보스 플래그 쉽 스토어 청담 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