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휴고 보스
사진 : 휴고 보스


럭셔리 브랜드 보스 맨이 썸머 수팅 스타일링에 꼭 맞는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트렌디한 컬러로 분위기를 밝히는 컬렉션을 완성한 이번 시즌은 여름 휴가부터 결혼식까지 어떤 자리에서도 입는 이를 빛내 줄 컬렉션이다. 가볍고 산뜻한 컬러와 원단이 가장 큰 특징으로, 보스 맨의 브랜드 DNA를 잘 나타내어준다.

홀리데이 컨셉에 잘 어울리는 이번 시즌의 룩은 퓨어 100% 코튼 소재의 자켓으로 더블 벤트로 슬림한 핏과 편안함을 동시에 보여준다. 페이퍼 터치 코튼이라는 소재로, 종이처럼 가벼운 무게 감과 질감의 제품이다. 패치 포켓의 디테일은 써머 재킷에 세련됨을 추가해주는 요소이다. 안감을 추가하지 않아 가벼움을 제공하며, 경량의 소재로 통기성이 있는 썸머 자켓이다. 컬러는 피부색에 우아하게 감겨 럭셔리 한 느낌을 제공한다. 

매칭되는 트라우저 또한 재킷과 같은 100% 퓨어 코튼 소재로, 트렌디한 컬러를 반영해 디자인되었다. 스트레이트 한 핏으로 편안하고 힘을 들이지 않은 멋을 보여주는 제품이다. 컨템퍼리한 이 제품은 여유로운 핏으로 셔츠, 니트, 져지 등 모든 제품과 매치해도 멋스러운 룩을 연출해주는 유용한 제품이다. 

우아하게 표현된 보스 맨 써머 홀리데이 룩 컬렉션. 보스 맨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면서도 무더운 날씨에 산뜻한 스타일링의 가능성을 열어주는 제품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