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LIA SPA 창원점 : 창원피부과 - 창원피부관리 
 

약손명가의 스킨케어 브랜드 달리아스파는 셀럽, 연예인, 미스코리아의 피부 관리와 몸매 관리 샵으로 유명하다. 

현재 달리아스파 모델이자 ‘썸바디’에 출연하며 깨끗한 피부로 관심을 받은 바 있는 미스코리아 진 서재원씨가 피부관리를 받고 있다.

‘연애의 맛’을 통해 결혼한 서수연‧이필모 부부는 결혼 전에는 웨딩케어를 받았으며, 임신 중에는 서수연씨는 임산부 케어를 진행한 샵이다. 

창원피부과, 창원피부관리 DALIA SPA 창원점은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창원 호텔 3층에 입점한 프리미엄 스파로 관심을 모은다. 

약손명가의 41년 피부관리 노하우가 집약된 피부 관리, 웨딩 케어 브랜드로 프라이빗하고 아늑한 공간에서 편안한 관리를 제공한다. 

▷ DALIA SPA 내부사진 : 창원피부과 - 창원피부관리
 

일반적인 창원피부과, 창원피부관리 샵들의 웨딩케어의 경우 팔, 옆라인, 어깨, 목, 피부 집중관리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와 달리 DALIA SPA 스페셜 웨딩케어는 피부타입에 따라 20가지 수기관리 테크닉을 기반으로 얼굴은 물론, 온몸 전체를 처음부터 끝까지 수기로 이뤄지고 있다. 

또한 피부관리에 앞서 매일같이 변하는 피부상태에 따른 맞춤 관리를 위해 피부측정기를 이용해 모공, 탄력, 주름, 색소침착 등 현재 피부상태를 점검한다. 이를 기준으로 개개인의 신체 컨디션을 고려한 맞춤 관리를 적용하게 된다. 

▷ DALIA SPA 얼굴관리 : 창원피부과 - 창원피부관리
 

창원피부과, 창원피부관리 DALIA SPA 창원점 이소현 원장은 “달리아스파의 웨딩 케어는 1:1 맞춤 컨설팅으로 피부 관리와 바디 관리 그리고 윤곽 관리를 함께 제공하는 것이 큰 장점이다. 고객의 니즈에 맞게 부위별로 디테일한 관리를 제공해 웨딩드레스를 입었을때 보이는 라인을 보다 아름답게 관리한다.” 며,  

여름철 피부관리 팁으로 “여름철 피부는 강한 자외선과 계절 변화로 피지, 붉어짐, 기미, 주근깨 등 다양한 트러블이 생기기 쉽다. 그래서 자외선 차단제가 중요하다. 

외출 30분 전에 꼼꼼하게 발라야 한다. 물놀이, 피크닉 등 장시간 야외 활동을 한 뒤에는 피부에 남아 있는 자외선 차단제를 1차 클렌징(크림, 로션, 오일)으로 녹인 후 클렌징폼을 사용해 세안하고, 미리 냉장고에 넣어둔 스킨이나 알로에 겔을 화장 솜에 충분히 적셔 자극받은 피부에 10분가량 올려 열감을 배출하고 진정시키는 것이 좋다.”고 밝혔다. 

▷ DALIA SPA 바디관리 : 창원피부과 - 창원피부관리
 

DALIA SPA는 단순한 피부관리가 아닌 오감을 만족하는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체 개발한 20가지 관리를 통해 얼굴라인, 피부결의 변화를 촉각적으로 느낄 수 있는 것은 물론, 편안하고 세련된 프라이빗한 공간, 잔잔한 음악, 이와 함께 레몬라임, 로즈마리, 버가못, 샌달우드, 일랑일랑, 레몬그라스, 로즈우드 등 총 12가지 중 그날의 컨디션에 적합한 아로마테라피를 받으며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다. 

약손명가의 스킨케어 브랜드, 달리아스파 창원피부과, 창원피부관리인 창원프레스티지점을 비롯해 압구정점, 목동점, 잠실역점, 건대점, 반포점, 일산탄현점, 상암점, 이대점, 전주점 전국 10개 지점이 있다.  

▷ DALIA SPA 이소현 원장 : 창원피부과 - 창원피부관리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