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닥터시드
사진 : 닥터시드

 

자연에서 찾은 성분으로 건강한 변화를 주는 라이프 케어 브랜드 ‘닥터시드(Dr.SEED)’가 퍼머, 염색, 자외선, 건조한 환경으로 인한 모발 손상 문제를 개선하고 오랜 시간 영양을 유지시켜주는 모발 손상 토탈 솔루션 케어 ‘인리치드 슈퍼 프로틴 헤어에센스’를 출시한다.

‘인리치드 슈퍼 프로틴 헤어에센스’는 프로틴 유래 성분 및 오일 Complex 성분을 함유해 헤어에 바르는 것만으로도 고보습 클리닉을 한 듯 윤기나는 머릿결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모발의 약 80%를 구성하는 케라틴 단백질과 아미노애씨드가 모발에 직접 도포됨으로써 즉각적인 모발 개선 효과를 선사한다. 피마자씨 오일, 아보카도 오일 처방의 오일콤플렉스는 모발의 수분 유실을 막아주고 건강한 유기를 부여할 뿐만 아니라 거칠어진 머릿결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또한 수분을 저장하는 기능의 하이드롤라이즈드밀단백질을 다량 함유해 손상받은 모발을 집중케어하며 생기있는 모발 관리와 정전기 방지에 도움을 준다. 

은은하고 깊은 플로럴 향에 머스크향이 베어든 플로럴 머스크향의 부드러운 제형이 바름과 동시에 모발에 즉각적으로 투입되어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기분좋은 사용감을 선사한다. 피부에 알러지를 유발할 수 있는 알레르기 유발 물질 26가지 성분 배제 향료 사용으로 향료에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닥터시드 ‘인리치드 슈퍼 프로틴 헤어에센스’는 자사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