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케어, 얼음냉온정수기 ‘폴라 아이스’ 출시
대림케어, 얼음냉온정수기 ‘폴라 아이스’ 출시
  • 이욱진
  • 승인 2020.09.03 21:00
  • 조회수 39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빠른 제빙력으로 15분만에 얼음 생성
스마트 나노 필터로 바이러스, 박테리아 99.9% 제거
대림케어의 서비스닥터가 4개월 주기로 위생적인 관리 진행
사진 : 대림바스
사진 : 대림바스


대림바스의 홈케어 브랜드 대림케어가 디자인과 실용성이 돋보이는 신제품 얼음냉온정수기 ‘폴라 아이스(DWPI-G450)’를 출시했다. 

폴라 아이스는 얼음 10개를 단 15분 만에 생성하는 제빙력으로 무더운 여름철 간편하고 빠르게 얼음 확보가 가능하다. 만빙 시에는 약 60~70개의 얼음을 제조할 수 있어 얼음 사용량이 많은 여름 시원한 음료부터 각종 냉요리까지 넉넉하게 얼음을 즐길 수 있다.

폴라 아이스는 대림케어의 55년 위생과학 노하우를 담아 위생력도 강화한 것도 강점이다. 니켈, 크롬 등의 중금속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얼음 생성 부품을 스테인리스 재질로 제작했으며 물과 얼음이 나오는 코크와 아이스트레이까지 모두 분리가 가능해 주기적인 청소가 가능하다. 

또한 ‘스마트 나노 필터’를 적용해 미네랄은 통과시키고 바이러스와 박테리아는 99% 제거하는 차별화된 위생 기능을 적용했다. 이는 국가공인 시험검사기관인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에서 테스트를 거친 것으로, 물 속에 있는 잔류염소는 물론 녹농균, 살모넬라균, 황색포도상구균까지 99.9% 제거가 가능하다.

효율적이고 세련된 디자인 또한 눈에 띈다. 가로 26cm의 슬림한 사이즈로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화이트와 핑크 컬러로 주방에 포인트를 줄 수 있어 산뜻하면서도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터치 한번으로 얼음, 정수, 온수(85℃), 고온수(90℃) 기능 및 절전 모드까지 사용이 가능해 스마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폴라 아이스는 월 39,900원에 렌털 이용이 가능하다. 렌털 이용 시 대림케어의 전문 서비스 닥터가 4개월 주기로 필터 교체와 스팀 살균 등을 진행하기 때문에 사계절 내내 깨끗하고 시원한 물과 얼음을 맛볼 수 있다.

이욱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