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과 편안함이 공존하는 프리미엄 슈즈브랜드 ECCO(에코)에서 AW20 시즌 스마트한  스니커즈 ‘ASTIR (아스티르)’ 컬렉션을 선보인다.

ECCO의 ‘ASTIR (아스티르)’는 ECCO 태너리에서 직접 생산하는 프리미엄 가죽의 가치를 담아낸 제품으로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가죽의 질감을 경험할 수 있는 고품격 데일리 스니커즈다.

광택감 있는 풀그레인 소가죽을 사용하여 럭셔리한 외관을 연출하며, 내부에는 텍스타일 라이닝을 적용하여 우수한 흡습성과 통기성을 선사한다. 힐 부분에는 지지대 역할을 하는 유니크한 디자인의 스태빌라이저를 장착하여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 우수한 그립감의 러버와 가벼우면서도 충격흡수력이 강력한 PHORENE™(포렌) 소재로 완성된 아웃솔은 탁월한 쿠셔닝과 유연성을 구현한다.  
 


매끈한 실루엣과 고급스러운 소재, 우수한 성능과 편안함까지 갖춘 ‘ASTIR(아스티르)’는 포멀 룩부터 비즈니스 캐주얼과 스포티 룩까지 어느 룩에나 멋스럽게 매치되어 남성들의 프리미엄 데일리 스니커즈로 손색이 없는 제품이다.

ECCO의 ‘ASTIR(아스티르)’는 블랙, 브라운, 버건디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ECCO(에코) 전국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더욱 자세히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