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메그코리아, ‘홈카페 라인업 4종 완성’ 레트로 스타일 밀크포머 출시
스메그코리아, ‘홈카페 라인업 4종 완성’ 레트로 스타일 밀크포머 출시
  • 이욱진
  • 승인 2020.09.08 05:00
  • 조회수 46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스메그코리아, 레트로 스타일 밀크포머
사진 : 스메그코리아, 레트로 스타일 밀크포머


이탈리아 종합가전 스메그코리아가 레트로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술을 탑재한 밀크포머 ‘MFF01’을 출시했다.

밀크포머 'MFF01'은 스메그만의 감성을 담은 50's 레트로 스타일 제품으로, 커피 그라인더와 반자동 커피머신, 드립 커피머신과 더불어 스메그 홈카페 라인업을 완성했다.

앞서 5월 스메그는 커피 그라인더를 출시한 데 이어 밀크포머와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이탈리아에서 직수입한 최고 품질 원두인 지카페(ZICAFFE)까지 선보이며 홈카페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커피 그라인더는 원뿔 형태의 코니컬 버(Burr)로 발열을 최소화하여 원두 본연의 맛과 향을 유지해 주고, 고운 분쇄부터 거친 분쇄까지 30단계의 분쇄 레벨 조절 기능으로 섬세한 커피 맛의 차이를 구현한다.

최첨단 기술력을 갖춘 'MFF01'은 다양한 베리에이션 커피 제조가 가능해 집에서도 카페 못지않은 맛을 낼 수 있어 홈카페 초보부터 전문가까지 고루 만족시키는 제품이다.

스메그 밀크포머는 거품 생성용과 우유 데우기 용도의 분리 교체가 가능한 2가지 타입 회전링을 제공해 원하는 기능을 용도와 취향에 맞춰 적절하게 사용할 수 있다.

6가지 자동 프로그램이 설정되어 있어 우유 데우기는 물론, 핫초코, 차가운 거품과 따뜻한 거품, 거품의 농도까지 조절 가능해 라떼와 카푸치노는 물론 다양한 홈카페 음료를 집에서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더불어 스메그만의 부드러운 곡선 라인의 스틸 바디와 크롬 마감이 특징으로 '2019 북미 굿디자인 어워드' 수상작으로 선정돼 세계적으로 미적 가치를 인정받았다. 특히 블랙, 화이트, 레드, 크림, 파스텔블루, 파스텔그린, 핑크 총 7가지 컬러로 출시돼 고객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 인테리어 효용성을 높였다.

스메그코리아 관계자는 "트렌드에 맞게 홈카페를 즐기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밀크포머를 출시했다"며 "스메그 커피 라인업 제품으로 전문 카페 못지않은 커피 맛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밀크포머 'MFF01'를 비롯한 스메그 커피 라인업 전 제품은 스메그코리아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서 구입할 수 있다.

이욱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