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까사미아 평창동점
사진 : 까사미아 평창동점


신세계의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Casamia)가 서울옥션(Seoul Auction)과 손잡고 평창동 가나포럼스페이스에서 프린트베이커리와 함께 프리미엄 팝업스토어 ‘까사미아 평창동점’을 오픈했다.

새롭게 문을 연 ‘까사미아 평창동점’은 가나포럼스페이스 2층 전시공간에 약 264m2(80평) 규모로 조성됐다. 가나포럼스페이스가 위치한 서울 종로구 평창동은 일명 ‘평창동 갤러리 거리’라 불리는 문화예술 특성화 상권이 조성된 지역으로, 예술인들의 관심과 문화•여가생활을 즐기려는 젊은층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까사미아는 이와 같은 문화예술 소비와 관심이 높은 지역의 아트 갤러리와 협력해 디자인적 요소가 돋보이는 프리미엄 컬렉션 가구들을 대거 선보이고 있다.

까사미아 평창동점에는 세계적인 디자이너 ‘파트리시아 우르퀴올라(PATRICIA URQUIOLA)’ 협업 컬렉션을 비롯해 프렌치 모던 양식에서 영감을 받은 프리미엄 가구 컬렉션 ‘라메종(LA MAISON)’, ‘아시시’ 다이닝 시리즈 ‘토페인’ 소파 등 까사미아만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가구들이 전시되어 있다.

그동안 삼성전자, 이마트, 스타벅스 등 각 분야 1위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 전략을 통해 차별화된 특성화 매장을 시도해온 까사미아는 이번 서울옥션과의 협업으로 가전, 유통에 이어 문화예술 업계까지 협업 분야를 확대하게 됐다. 이를 통해 까사미아는 색다른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까사미아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하고 품격 있는 디자인 가구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