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코렐, 레트로 감성 미키 클래식
사진 : 코렐, 레트로 감성 미키 클래식


글로벌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테이블웨어 코렐(Corelle)이 디즈니의대표 인기 캐릭터인 미키마우스와 협업하여 강렬한 색감과 레트로 디자인이 돋보이는 ‘미키 클래식(Mickey Classic)’ 라인을 선보인다. 

코렐 ‘미키 클래식’은 깔끔한 화이트 컬러 바탕에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 캐릭터를 담고 선명한블루와 레드 색상의 포인트 밴딩을 추가했다. 유쾌한 표정과 제스처가 돋보이는 미키마우스 캐릭터를 큼직하게 담아내고 원색적인 컬러를 더해 레트로 무드를 연출하며 소장가치를 더해준다. 
 

사진 : 코렐, 레트로 감성 미키 클래식
사진 : 코렐, 레트로 감성 미키 클래식


또, ‘미키 클래식’은 다양한 크기의 접시들은 물론 면기, 냉면기, 찬기 등 한국형 식문화에 어울리는 다양한 구성으로 총 22종으로 출시되어 어느 상황에서나 테이블을 위트 있게 꾸밀 수 있도록 도와준다.  

코렐 브랜드 코렐 매니저는 “이번 ‘미키 클래식’ 라인은 전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캐릭터인 미키마우스와 전 세계 주방에서 가장 사랑받고 있는 코렐 브랜드의 만남”이라며 “캐릭터의 클래식과 테이블 위의 클래식이 만나 선사하는 트렌디하고 유쾌한 테이블 위의 하모니를 기대해 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올해 탄생 50주년을 맞은 코렐과 클래식 캐릭터의 대명사로 알려진 미키마우스가 함께 선보이는 ‘미키 클래식’ 라인은 전국 백화점 코렐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