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브레빌 파운틴 콜드 주서기 BJE430
사진 : 브레빌 파운틴 콜드 주서기 BJE430


호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브레빌(Breville)’은 ‘파운틴 콜드 주서기 BJE430’은 열발생을 최소화, 재료의 영양을 최대한으로 보존한다. BJE430은 ‘콜드 스핀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브레빌 만의 특유한 스테인리스 스틸 커팅 디스크가 착즙 시 1℃ 이내로 열발생을 방지해 영양소 파괴를 줄여 비타민, 미네랄, 식물성에너지인 파이토케미컬, 효소 등 건강에 필수적인 영양소와 재료 본연의 맛을 최대한 살려준다. 또한 84mm의 넓은 재료 투입구는 사과나 당근 등 크고 단단한 재료를 잘게 다듬는 등 별도의 손질 필요 없이 통째로 빠르게 착즙해 재료의 산화방지, 더 많은 양의 주스를 추출한다. 

BJE430은 분당 최대 1만번 회전하는 모터로 빠른 착즙이 가능하며 재료에 따라 간단한 스위치 조절로 Low, High의 2단계 속도로 조절 가능하다. 투입구 크기는 84mm로 큼지막한 사과가 한번에 들어갈 정도다. 2리터 용량의 주스 보관용기와 3.4리터의 펄프 바스켓을 갖추고 있어 한 번에 많은 양의 주스 착즙이 가능하다.

주스 보관 용기는 마개에 고무가 둘러져 있어 공기 유입을 막아 최대 3일 동안 주스의 산화를 방지한다. 세척 시 커팅 디스크와 바스켓 부분이 함께 분리되며 디스크 전용 수세미로 안전하고 편리하게 세척할 수 있다. 주서기가 올바르게 장착되어야 작동되는 안전 락(Safety LOCK) 기능을 더해, 어린 자녀를 둔 가정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브레빌 파운틴 콜드 주서기 BJE430은 전국 유명 백화점 및 플래그십 스토어 알라카르테 매장, 온라인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