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좌) 까리떼 하이드레이팅 샤인 샴푸, (우) 까리떼 하이드레이팅 샤인 마스크]
사진 : (좌) 까리떼 하이드레이팅 샤인 샴푸, (우) 까리떼 하이드레이팅 샤인 마스크]


프랑스 프리미엄 두피&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가 햇빛에 의해 빼앗긴 수분을 충전해주는 까리떼 하이드레이팅 샤인 샴푸(600ml) & 마스크(200ml)를 여름 기간 한정 출시한다. 

르네휘테르 까리떼 하이드레이팅 샤인 샴푸와 마스크는 무더운 여름에 지쳐 푸석해지고 건조해진 모발에 무게감은 더해주고 촉촉함은 유지시켜 주는 제품이다. 주 성분인 프리미엄 시어버터가 모발의 중심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모발에 즉각적이고 집중적인 영양 공급을 해주고, 가벼우면서도 뛰어난 보습 효과로 건조한 두피와 모발에 생기와 빛나는 윤기를 부여한다. 

까리떼 하이드레이팅 샤인 샴푸는 부드러운 클렌징 베이스로 깔끔하고 부드럽게 세정을 도와준다. 주 성분인 시어오일과 시어버터가 모발의 건조한 부위에 집중적인 보호 효과를 주어 모발을 튼튼하게 강화하며, 고급스럽고 풍부한 향과 함께 건강하고 풍부한 머릿결 선사하도록 도와준다. 까리떼 하이드레이팅 샤인 마스크 또한 시어오일 성분이 건조하고 손상된 두피 보습막을 회복시키며, 풍부한 영양 공급과 컨디셔닝 성분이 모발의 엉킴을 풀어줘 모발을 건강하고 부드럽게 개선해 모발 본연의 풍성함과 윤기를 더해준다.

한편, 까리떼 하이드레이팅 샤인 샴푸와 마스크는 여름 기간 동안 전국의 주요 오프라인 백화점과 SSG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