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PHOTOGRAPHS BY ERDEM
사진 : PHOTOGRAPHS BY ERDEM


매치스패션이 런던 기반 디자이너 에르뎀 모랄리오글루와 함께 드레스 모던하고 로맨틱한 무드의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을 런칭합니다. 

뚜렷한 페미닌 스타일과 정교함으로 유명한 에르뎀. 에르뎀은 독특한 색조를 선택하여 새로운 감각을 깨우고 플로럴 자수 및 시그니처 기퓌르 레이스 장식을 더해 더욱 매력적인 스타일을 선보입니다.

셰익스피어의 희극 <한여름 밤의 꿈> 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은 화이트와 밝은 색조가 대조를 이루며 마치 꿈을 꾸는 듯한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현대 여성에게 에르뎀이 지향하는 스타일과 즐거움을 선사할 이번 캡슐 컬렉션은 가든 파티와 특별한 자리에서 더욱 빛내줄 13가지의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직 매치스패션에서만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번 컬렉션을 위해 디자이너 에르뎀은 런던 IMG 사무실에서 이번 컬렉션을 착용한 모델 매기 마우어의 모습을 직접 촬영하기도 했습니다. 
 

사진 : PHOTOGRAPHS BY ERDEM
사진 : PHOTOGRAPHS BY ERDEM


"에르뎀은 시간이 흘러도 변함없는 화려한 분위기와 현대적인 감각을 접목한 스타일을 탄생시키는 안목이 탁월합니다. 이번 컬렉션은 한층 세련된 감성의 우아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패션에 능통한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올 것입니다. 화이트 셔츠와 매치한 아름다운 스커트, 플랫 샌들과 함께 착용한 드레스를 예로 들 수 있습니다." 

- 나탈리 킹엄, 매치스패션 패션 바잉 디렉터

에르뎀의 이번 캡슐 컬렉션에는 블루, 그린, 핑크, 레드 색조의 플로럴 자수로 이루어진 화이트 시스루 오간자 소재를 바탕으로 바닥까지 끌리는 길이의 드레스와 맥시 스커트, 플레어 소매를 구성한 탑과 케이프가 포함됩니다. 블랙 색상의 양치식물 자수와 진주를 장식한 에메랄드 그린 색상의 실크 맥시 드레스는 두 가지 스타일로 나뉘어지며, 7부 소매가 돋보이는 첫 번째 디자인과 네크라인을 리본으로 장식하고 플레어 소매로 포인트를 준 디자인을 함께 선보입니다.

고급스러운 미카도 실크와 시그니처 기퓌르 레이스를 연한 핑크 색조의 미니 드레스 및 맥시 스커트, 네이비 블루 색상의 미디 드레스 및 스커트, 세련된 스모키 블루 미니 드레스 및 맥시 스커트에 입힌 디자인도 확인해보세요. 마지막으로 옐로우 색조의 플로럴 자수와 플레어 소매를 구성한 화이트 자카드 벨트 드레스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번 컬렉션은 부드럽고 매우 여성스러우며 편안하면서도 긍정적인 분위기에 집중하였습니다. 피터 브룩이 재구상한 <한여름 밤의 꿈>이 1970년대 처음 상연되었을 당시의 아름다운 이미지로부터 영감을 받았죠. 하얗고 넓은 박스 속에서 연기하는 배우들이 착용한 무대 의상이 마치 깨끗한 캔버스 위에 화사한 물감을 붓으로 칠한 듯한 효과를 주는 혁신적인 무대 연출이었답니다. 매우 모던하지만 한편으로는 큰 즐거움을 제공하는 무대였어요. 채도가 높은 그린 색상을 섬세한 플로럴 자수와 함께 표현한 드레스가 바로 연극 무대 속 강렬한 대비처럼 선명한 색감을 로맨틱한 디테일과 함께 대조하여 연출한 디자인이에요. 편안하면서도 꿈을 꾸는 듯한 디자인을 원했죠.” 

- 디자이너 에르뎀 모랄리오글루

에르뎀 익스클루시브 캡슐 컬렉션은 현재 매치스패션의 공식 웹사이트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