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홍대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차르(CHARR)
사진 : 홍대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차르(CHARR)


젊은 에너지와 창의적인 감각을 자랑하는 홍대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이하 라이즈 호텔)의 레스토랑 차르(CHARR)에서 ’Sun RYSE in 강원도 (썬 라이즈 인 강원도)’ 프로모션 메뉴를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Sun RYSE in 강원도’는 엄선된 한국의 제철 식재료를 활용하여 창의적이고 조화로운 메뉴를 선보이는 차르만의 특색을 가득담아 준비했다. 강원도를 주제로한 특별한 메뉴들로 구성된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이 제철인 양양의 복숭아, 동해의 오징어, 원주의 고구마 등 강원도가 자랑하는 특산물을 적극 활용해 색다른 맛과 미식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글로벌적으로 사고하되 로컬로 행동하자’ (Think Globally, Act Locally)라는 모토로 최고의 메뉴를 선보이는 차르는, 다양한 강원도의 식재료를 차르만의 창의성과 개성이 담긴 특별한 메뉴로 탄생시켰다. 과육이 연하고 당도가 높아 사랑받는 양양의 복숭아는 그릴에 한 번 구워 그 달콤함을 배로 증가시킨 샐러드로 제공해 차르를 찾는 고객들의 입맛을 돋울 예정이며, 여름부터 제철인 동해의 오징어는 오징어 먹물까지 온전히 즐길 수 있는 리조토로 선보인다. 그 외에도 정선의 감자, 홍천의 찰옥수수 원주의 고구마 등 다양한 강원도의 식재료를 활용한 스페셜한 메뉴들을 준비했다. 
 

사진 : 홍대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차르(CHARR)
사진 : 홍대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차르(CHARR)


이번 ‘Sun RYSE in 강원도’ 프로모션은 차르가 선보이는 첫 번째 지역 프로모션인만큼 풍성하고 다양한 메뉴를 모두 즐길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였다. 에피타이저부터 메인요리, 디저트까지 완벽하게 구성된 스페셜 세트 메뉴는 런치 2인 65,000원(세금 별도) / 디너 2인 120,000원(세금 별도)의 가격에 제공된다.

더불어, 디너에는 차르의 시그니처 메뉴인 ‘토마호크 그릴 스테이크’(단품 주문시 18만원)를 12만원 추가로 메인 메뉴와 대체할 수 있어 강원도 스페셜 메뉴와 차르의 시그니처 메뉴를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