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
사진 :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


런던에서 온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이 새로운 리미티드 홈 디자인 에디션 ‘마틴 톰슨 컬렉션 (Martyn Thompson Collection)’을 출시한다. 

조 말론 런던의 디자인 에디션 제작에 함께한 마틴 톰슨은 시드니, 파리 그리고 런던에서 활동하는 디자이너 및 라이프스타일 아티스트로, 그의 독특하고 감성적인 작품이 특징이다. 조 말론 런던의 디자인 에디션(Design Editions) 컬렉션은 그의 회화적이고 감각적인 느낌을 살린 세라믹에 조 말론 런던의 네 가지 시그니처 향을 담았다. 조 말론 런던의 시그니처 향으로 구성된 이 컬렉션은 천상의 향을 자랑하는 미모사 앤 카다멈 홈 캔들, 활기 넘치는 라임 바질 앤 만다린 홈 캔들과 디퓨저, 우아한 향의 잉글리시 페어 앤 프리지아 디퓨저, 그리고 풍부한 향의 피오니 앤 블러쉬 스웨이드 럭셔리 캔들로 구성 되어있다.

이 컬렉션의 캔들과 디퓨저에 사용되는 세라믹은 영국의 저명한 도자기 제작사인 1882 Ltd에서 심혈을 기울여 제작되어, 캔들을 모두 태우고 난 뒤에도 고급스러운 홈 액세서리로 활용하기에 제격이다. 

마틴 톰슨 컬렉션은 브랜드 온라인 공식 몰, 조 말론 런던 신세계 강남점 및 한남 부티크에서 한정판으로 만나 볼 수 있다. 감각적이고 럭셔리한 홈 액세서리와 조 말론 런던의 시그니처 향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마틴 톰슨 컬렉션으로 8월의 여름을 기분 좋게 맞이하자.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