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ECCO(에코)
사진 : ECCO(에코)
사진 : ECCO(에코)
사진 : ECCO(에코)


스타일과 편안함이 공존하는 프리미엄 슈즈브랜드 ECCO(에코)에서 AW20 시즌 새로운 애슬레저 스니커즈 ‘CHUNKY SNEAKER (청키 스니커)’ 컬렉션을 선보인다.

ECCO의 ‘CHUNKY SNEAKER (청키 스니커)’는 어글리 슈즈 다음으로 2020년 트렌드를 이어갈 3cm 이상의 청키(플랫폼), 흔히 말하는 통굽 디자인의 스니커즈다.

여전히 트렌드 반열에 올라있는 애슬레저 룩과 편안한 캐주얼 룩 뿐만 아니라 드레스업한 포멀 룩에도 멋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스포티한 느낌을 더하고 싶을 때는 조거 팬츠와 매치, 스커트 룩에는 크루삭스나 컬러감 있는 양말과 매치하는 것을 추천한다. 
 

사진 : ECCO(에코)
사진 : ECCO(에코)


ECCO는 이번에도 편안함을 놓치지 않았다. ‘CHUNKY SNEAKER (청키 스니커)’ 역시 ECCO의  FLUIDFORM™ (플루이드폼) 기술을 적용하여 쿠셔닝과 유연성이 탁월한 아웃솔을 완성하여 청키 솔의 편안한 착용감을 극대화 시켜준다. 또한 ECCO의 가죽 태너리에서 직접 생산한 프리미엄 천연 가죽을 사용하여 가죽의 자연스러운 색감과 부드러운 텍스처의 조화가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낸다. 

ECCO의 ‘CHUNKY SNEAKER (청키 스니커)’는 화이트, 블랙, 그레이, 핑크, 실버 총 다섯 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출시되며,  ECCO(에코) 전국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더욱 자세히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