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마르니(MARNI)
사진 : 마르니(MARNI)
사진 : 마르니(MARNI)
사진 : 마르니(MARNI)

 

이탈리아 럭셔리 컨템포러리 브랜드 마르니(MARNI)에서 20 PRE-FALL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20 PRE-FALL 컬렉션은 충돌에 대한 연구를 기반으로 하며, 시간에 대한 유연한 개념으로 오래 전 스타일을 해체하고 재구성하여 디자인되었다. 미니멀리즘이 맥시멀리즘을 만나고, 남성성은 여성성과 직면하며, 과거는 현재의 언어로 이야기 된다. 

특히 트렌치 코트, 바이커 자켓, 피코트와 같이 대조되는 요소들을 풍성한 볼륨의 아우터웨어에 디테일로 더해지기도 했다. 시어링 숄은 어깨를 감사고, 맥시한 드레스와 함께 매치되어 포인트를 주며, 변형된 꽃, 도트, 낙서처럼 휘갈긴 공 모양 등의 볼드한 프린트들이 가득하다.

몸을 따라 흐르는 듯한 형태의 드레스들은 구김 혹은 옷의 일부를 제거한 디테일을 특징으로 하며, 청키한 니트는 오래된 트렁크 속에서 꺼낸 듯한 느낌을 준다. 또한 레인코트는 파자마와 함께 연출되는 등 이번 시즌 충돌에 대한 연구를 잘 보여준다. 대조되는 소재의 사용, 다양한 형태를 가진 가방, 로퍼를 장식한 그래픽적 버클과 같은 포인트에서 그 매력을 더 찾아볼 수 있다.

마르니 20 PRE-FALL 컬렉션은 순차적으로 전국 마르니 오프라인 매장 및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몰 에스아이빌리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