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MOSCHINO(모스키노)
사진 : MOSCHINO(모스키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제레미 스콧’ 지휘 아래 유머러스하고 창의적인 컬렉션을 선보이며 패션계에 큰 이슈를 불러 일으키고 있는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MOSCHINO(모스키노)의 2021 봄/여름 리조트 컬렉션을 소개한다.

모스키노의 이번 21SS 리조트 컬렉션은 오리지널 모티브인 폴카도트, 스마일페이스, 피스사인, 이탈리안 플래그, 슬로건 티셔츠를 컬러, 에너지, 긍정을 통하여 재해석했으며, 브랜드의 크리에이티브 헤리티지에 대한 새로운 방식의 오마주를 선보이게 되었다.

크고 작은 사이즈의 시대를 초월한 “폴카도트”는 대담하고 밝은 컬러 콤비네이션 덕분에 재미있고 예상치 못한 모습을 보여준다. 또한, 제레미 스캇의 크리에이티브한 비전을 표현해 주는 “스마일리”가 아우터와, 드레스, 저지에 퀼팅 되어있는 것을 볼 수 있으며, 컬러풀한 스케치로 프린트된 독특한 바이커 백, 레터링 로고 골드체인, 더블 퀘스쳔 마크가 돋보이는 플로럴 패턴, 아이코닉한 테디 베어 아이템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컬렉션은 제레미 스캇이 2014년 모스키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데뷔한 것을 돌아보며 “나는 이탈리아어를 할 수 없지만 모스키노는 말할 수 있다.”라는 아이코닉한 슬로건을 이탈리아 국기에 다시 새긴 제품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모스키노의 21SS 리조트 컬렉션은 모스키노 공식 온라인 사이트 (moschino.com) 및 국내  6개 오프라인 스토어(롯데 에비뉴엘 본점,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롯데 에비뉴엘 부산 본점, 롯데 부산  센텀시티점, 대구 대백프라자, 현대백화점 대구점) 에서 지금 바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