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켄우드
사진 : 켄우드


오랜 전통의 우수한 디자인과 기술력을 자랑하는 영국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켄우드(Kenwood)가 핸드 믹서(HMP30)를 출시한다.

켄우드의 이번 신제품 특장점은 가벼운 무게이다. 860g의 가벼운 무게와 콤팩트한 사이즈로 손목에 부담을 줄여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강력한 450W의 모터는 신속한 결과물을 만들어 낸다. 용도에 맞춰 거품기와 2개의 반죽기 악세서리를 부착 가능하며, 반죽기는 와플과 쿠키, 핫케이크용 반죽을 만들 때, 거품기는 각종 재료를 섞거나 생크림 및 머랭을 만들 때 활용할 수 있다.

세련되고 심플한 디자인에 화이트와 실버 두 가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어 주방 인테리어 제품으로도 손색이 없으며, 작은 공간에서 활용도가 좋다.

켄우드 관계자는 “최근 홈카페 열풍은 단순히 집에서 디저트를 맛보며 즐기는 것을 넘어서 직접 만들어보며 재미를 찾는 것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다. 베이킹 뿐만 아니라 최근 유행하는 달고나 커피부터 생크림이 올라간 커피, 다양한 디저트를 이제는 집에서도 켄우드의 가볍고 강력한 핸드믹서로 손쉽게 만들어 즐겨보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국내 소비자들을 위해 실용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