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게이트비젼
사진 : 게이트비젼


코로나19로 집 안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실내에서 다양한 취미활동과 재미를 찾는 '홈 루덴스(Home Ludens)족'까지 생겨났다. 홈 루덴스족의 출현과 함께 ‘나만의 공간’에 대한 중요성도 커지는 모습이다. 특히 인테리어에 소품에 관심을 갖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추세다. 

인테리어 소품으로 어느 집에서도 빠지지 않는 것들이 쇼파, 카펫, 러그 등이다. 그러나 이처럼 섬유 재질로 이뤄진 인테리어 소품들은 세탁이 어려워 청결한 사용을 유지하는 것이 관건이다. 
 

사진 : 게이트비젼
사진 : 게이트비젼


비쎌의 습식청소기 ‘스팟클린 프로히트(3698V)’는 카펫, 러그, 쇼파, 매트리스, 침구, 자동차 내부 등을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는 패브릭 케어 제품이다. 카펫 위에 쏟아진 커피나 음료를 바로 흡입할 수 있는 강력한 흡입력을 지녔으며, 전용 세제인 포뮬라 분사를 통해 냄새와 묵은 때, 알레르기 물질까지 빠르게 제거할 수 있다.

전용 포뮬라는 레드와인, 콜라, 오일 등 끈적하고 강한 얼룩을 영구 제거하는 ‘옥시젼부스트 표백제’와 단순 얼룩을 제거하는 ‘스팟앤스테인 세정제’로, 면적에 따라 혼합해 사용하면 된다. 

또한 스팟클린 프로히트에 적용된 히트웨이브 기술은 사용 시 넣은 미온수의 온도를 계속 유지해주어 묵은 때를 더욱 쉽게 제거할 수 있도록 돕는다. 

최근에는 제품 업그레이드를 통해 7.6cm의 헤드에서 15cm 헤드로 사이즈를 확대, 넓은 면적을 빠르게 클리닝 할 수 있게 했다. 또, 전원버튼을 플라스틱 스위치 형태로 업그레이드하고, 물통 잠금 장치를 바디에 단단하게 고정시켜 물샘 현상을 방지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