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셀비엔
사진 : 셀비엔


고기능성 천연화장품 브랜드 ‘셀비엔(CELLBN)’ 에서 기미∙잡티 완벽 2중 케어를 돕는 ‘블래미쉬 스팟 크림 & 블랙 스팟 패치’를 출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맑고 깨끗한 피부는 모든 여성들의 워너비다. 하지만 자외선, 나이 등 다양한 요인으로 인한 기미, 주근깨, 잡티 때문에 고민하는 경우가 많다. 메이크업으로 가리는 건 한계가 있고 피부과 시술은 비용이나 부작용 등이 부담스러운 게 사실이다. 안전하고 간편하게, 그러면서 확실하게 기미∙잡티를 케어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많은 연구와 개발 끝에 출시한 제품이 바로 셀비엔 ‘블래미쉬 스팟 크림 & 블랙 스팟 패치’다. 

셀비엔 블래미쉬 스팟 크림 & 블랙 스팟 패치’는 먼저 블래미쉬 스팟 크림 사용 후 블랙 스팟 패치 사용을 권장하고 있다. 먼저 블래미쉬 스팟 크림은 쫀쫀한 연고형 크림으로 기미∙잡티 케어에 도움을 주는 특허 받은 미백 성분 ‘애기땅빈대줄기추출물’, 주름 개선, 피부 장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바쿠치올’, 기미∙잡티 케어 ‘트라넥사믹애씨드’, 피부 미백 기능성 ‘나이아신아마이드, 주름 개선 기능성 ‘아데노신’까지 5가지 주요 성분을 담아 멜라닌을 효율적으로 관리하여 칙칙해진 부위를 맑고 환하게 가꾸어준다.  

강한 자외선과 잘못된 화장품 사용 등으로 인해 피부에 멜라닌이 생성되는데 이 과정에서 겉기미가 형성된다. 블래미쉬 스팟 크림은 피부 각질층에 형성된 멜라닌 탈락을 돕고 멜라닌을 완화시켜 기미∙잡티 생성을 막는다.

다음으로 블랙 스팟 패치는 도포 후 건조되면 떼어나는 형태의 패치 제품으로 역시 기미∙잡티 케어에 도움을 주는 특허 받은 미백 성분 ‘애기땅빈대줄기추출물’, 주름 개선, 피부 장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바쿠치올’, 기미∙잡티 케어 ‘트라넥사믹애씨드’, 피부 미백 기능성 ‘나이아신아마이드, 주름 개선 기능성 ‘아데노신’, 미백의 강자 ‘글루타치온’ 등 8가지 주요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블래미쉬 스팟 크림이 케어한 기미 부위를 블랙 스팟 패치가 한 번 더 감싸주며 크림의 성분들이 완벽하게 흡수될 수 있게 피부를 보호해준다. 패치가 건조되는 동안 블래미쉬 스팟 크림에 의해 탈락된 멜라닌 잔해들이 블랙 스팟 패치에 밀착된다. 완벽히 건조된 후 패치를 떼어내주면 기미∙ 잡티를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다. 

블래미쉬 스팟 크림이 기미를 탈락시키고 블랙 스팟 패치가 탈락된 기미를 흡착하여 패치를 떼어낼 때, 흡착된 기미가 떨어져 나가기 때문에 일명 ‘기미딱지패치’로 불리며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국내 최초, 독자적 특허 기술로 무려 6가지 임상(겉기미 개선, 멜라닌 개선, 피부 밝기 개선, 피부 투명도 개선 등)을 받을 정도로 확실한 기미∙잡티 케어 효과를 자랑한다. 또한 EWG 그린 등급의 안전한 성분과 무자극 판정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뜨거운 여름 햇빛으로 갑자기 기미∙잡티가 올라와 고민이라면, 맑고 깨끗한 피부를 원한다면 ∙잡티 완벽 2중 케어를 돕는 ‘블래미쉬 스팟 크림 & 블랙 스팟 패치’를 추천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