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락포트
사진 : 락포트
사진 : 락포트
사진 : 락포트


스타일로 완성된 편안한 슈즈 브랜드 ‘락포트’(대표:마이클토마스스미스)에서 ‘어스틴 슬립온(Austyn Slipon)’을 선보인다.

‘어스틴 슬립온(Austyn Slipon)’은 2020년 새롭게 선보이는 락포트의 슬립온 컬렉션으로 라인 끝을 가공하지 않은 논 라이닝 캔버스 소재를 활용하여 러프하면서도 감각적인 디테일을 살린 제품이다.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캐주얼한 데일리 룩은 물론, 모던한 비지니스 룩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연출하여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어스틴 슬립온(Austyn Slipon)’은 브랜드의 고유 기술인 truTECH(트루테크) 기술이 들어간 기능성 패드를 통하여 보행 시 전해지는 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하여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시켜준다. 여기에 EVA(우수한 충격흡수 기능)소재의 밑창을 더하여 한층 더 가볍고 유연한 발걸음을 선사하며, 장 시간 착용에도 발의 피로도를 최소화 할 수 있다.

스타일 지수를 한껏 높여줄 편안한 ‘어스틴 슬립온(Austyn Slipon)’은 그레이과 네이비 2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23만원으로 전국 유명 백화점 및 락포트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