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간편하게 음료, 디저트 등을 준비할 수 있는 WMF 미니믹서기 2종
집에서 간편하게 음료, 디저트 등을 준비할 수 있는 WMF 미니믹서기 2종
  • 이정은
  • 승인 2020.09.15 05:00
  • 조회수 39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WMF
사진 : WMF
사진 : WMF
사진 : WMF


여름철 덥고 습한 날씨가 지속됨에 따라 건강과 영양은 더하면서 시원하게 갈증해소를 도와줄 음료와 디저트를 집에서 직접 만드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에 독일 판매 1위 프리미엄 주방용품 WMF가 카페 부럽지 않은 달콤한 스무디부터 건강을 위한 요거트 디저트까지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는 믹서기 2종을 제안한다.

WMF 믹서기 2종은 ‘키친미니스 유리 미니믹서기’와 ‘컬트엑스 믹스앤고 미니믹서기’로, 공간을 적게 차지하고 최적의 성능을 갖춰 1인 가구와 효율적 공간 활용이 필요한 이들에게 유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WMF 크로마간 (Cromargan)’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에 블랙 색상이 가미된 디자인으로 한층 세련되고 감각적인 주방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WMF만의 고유 기술인 WMF 크로마간 소재는 내구성이 뛰어나고 위생적이며, 오랜 시간 사용해도 은백색의 고급스러운 광택이 유지돼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칼날이 쉽게 분리돼 세척이 간편하고 여름철에도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다.

‘키친미니스 유리 미니믹서기’는 손잡이가 달린 유리 재질의 믹서용기를 사용해 위생적이다. 800ml 용량의 고성능 미니믹서기로, 동급 대비 국내 유일 6중 칼날과 5단계 속도조절 기능, 순간작동 기능을 갖췄다.

안전한 트라이탄 소재의 친환경 용기를 적용한 ‘컬트엑스 믹스앤고 미니믹서기’는 텀블러 뚜껑이 포함되어 있어 외출 시 간편하게 휴대용 텀블러로도 활용할 수 있다.

WMF 믹서기 2종은 전국의 백화점과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하이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정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