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롱기, 2가지의 새로운 디스틴타 컬렉션 출시
드롱기, 2가지의 새로운 디스틴타 컬렉션 출시
  • 이정은
  • 승인 2020.09.15 09:00
  • 조회수 37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드롱기 코리아
사진 : 드롱기 코리아
사진 : 드롱기 코리아
사진 : 드롱기 코리아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드롱기(De’Longhi)가 감각적이고 깔끔한 디자인과 컬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디스틴타(Distinta)’의 새로운 컬렉션 두 가지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디스틴타X (Distinta X)’와 ‘디스틴타 모먼츠 (Distinta Moments)’ 두 가지는 기존에 출시된 ‘디스틴타(Distinta)’ 시리즈와 함께 프리미엄 컬렉션을 완성하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 토스터기와 전기주전자 구성으로 토스트와 베이글, 브런치 스타일의 간단한 아침을 즐길 수 있다.

‘디스틴타X’는 깔끔한 메탈 컬러의 바디에 크롬 처리된 포인트로 유려한 곡선이 돋보이는 디자인이 특징이며, ‘디스틴타 모먼츠’는 고급스러운 블랙, 화이트의 컬러와 크롬 처리된 포인트와 무광 메탈 소재의 제품 바디가 돋보인다. 콤팩트한 사이즈로 주방 어디에나 비치할 수 있어 감각적이고 유니크한 주방가전을 찾는 소비자에게 만족감을 안겨줄 컬렉션이다.

전기 주전자는 3중 안전 시스템으로 물이 끓으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고 온도 센서를 통해 전원 제어가 가능하다. 받침대에서 분리 시 자동 전원 차단이 가능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분리형 거름망을 장착하여 세척이 간편해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며, 투명 수위 표시창이 있어 물 조절을 쉽게 할 수 있다.

토스트기는 재가열, 해동, 베이글, 취소와 같이 간편한 4가지 조작 버튼으로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고 엑스트라 리프트 레버로 작은 빵 조각까지 놓치지 않고 쉽게 꺼낼 수 있다. 더하여 굽기를 조절 할 수 있는 다이얼이 있어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원하는 굽기의 빵을 구울 수 있고 분리형 부스러기 받침대와 미끄럼 방지 바닥으로 어디서든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새로운 2가지의 드롱기 디스틴타 컬렉션은 드롱기 컨셉 스토어와 주요 백화점에서 만날 수 있다.

이정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