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솔랩-프리미어 하이그로 토닉
사진 : 솔랩-프리미어 하이그로 토닉


데일리 프리미어 스칼프 케어 브랜드 솔랩(Solep)이 여름철 강렬한 자외선으로 자극받은 두피를 쿨하게 진정시켜주는 탈모토닉, ‘프리미어 하이그로 토닉’을 출시한다. 

  솔랩 프리미어 하이그로 토닉은 물 한 방울 없이 28가지 식물 유래 원료와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성분이 93% 함유돼 두피 순환을 돕고 보습과 영양분을 전달한다. 특히 병풀 잎과 줄기에서 따로 추출한 7가지 성분의 ‘시카 콤플렉스’가 여름철 자외선으로 인해 예민하고 붉어진 두피를 즉각적으로 쿨하게 다독여준다.

일명 ‘뿌리는 단백질’로, 16가지 식물에서 추출한 단백질인 고함량 ‘피토 프로틴 콤플렉스’가 두피와 모근부를 튼튼하게 만들고 모발이 탱탱해지도록 힘을 실어준다. 6가지 아미노산으로 구성된 ‘헤어 아미노산 콤플렉스’는 모발이 건강한 환경에서 자라나도록 돕는다. 제주의 말리지 않은 6가지 식물에서 특수 공법으로 추출한 솔랩의 독점 항산화 특허 성분 ‘솔랩 알파 콤플렉스-6(Solep α Compelx-6)’는 두피 탄력 저하로 인한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준다.

솔랩 프리미어 하이그로 토닉은 휴대하기 좋은 용량(100ml)의 스프레이 타입으로 바캉스 파우치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장소에 관계 없이 두피가 화끈거리거나 민감하게 느껴질 때 수시로 사용할 수 있으며, 분사 후 손 끝으로 가볍게 마사지하듯 톡톡 두드려주면 쿨링감을 느낄 수 있다. 인공향료가 배제된 상쾌한 허브향으로 토닉을 뿌리는 동안 자연에 온듯한 경험을 만끽할 수 있다. 

한편, 솔랩은 글로벌 두피 전문 기업 ㈜코비스타의 웰킨 두피/탈모 센터 기술력과 노하우로 탄생한 프리미어 스칼프 케어 브랜드다. 토닉 이외에도 ‘두피 수면 앰플 팩’으로 잘 알려진 프리미어 하이그로 앰플 팩을 비롯, 샴푸, 트리트먼트, 스프레이 등 다양한 제품을 공식몰을 통해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