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삼성전자-무풍에어컨 벽걸이 와이드
사진 : 삼성전자-무풍에어컨 벽걸이 와이드


삼성전자가 ‘무풍에어컨 벽걸이 와이드’ 패널에 디즈니 인기 캐릭터 디자인을 적용한 ‘디즈니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총 2,020대 한정판으로 디즈니 ‘겨울왕국 2’의 ‘올라프’와 ‘미키마우스’, ‘미키&미니마우스’뿐만 아니라 마블의 ‘아이언맨’과 ‘스파이더맨’, 픽사 ‘토이스토리’의 ‘우디’와 ‘버즈’ 등 총 7가지 캐릭터가 포함됐다.
 

사진 : 삼성전자-무풍에어컨 벽걸이 와이드
사진 : 삼성전자-무풍에어컨 벽걸이 와이드


특히 캐릭터에 관심이 많은 어른들인 ‘키덜트’까지 겨냥해 마블의 인기 캐릭터인 ‘아이언맨’과 ‘스파이더맨’이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디즈니 컬렉션은 2020년형 무풍에어컨 벽걸이 와이드 제품에 소비자가 디즈니 캐릭터 패널 1종을 추가로 직접 선택해 원하는 대로 전면 디자인을 쉽게 교체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2020년형 삼성 무풍에어컨 벽걸이 와이드는  더욱 넓어진 무풍 패널이 적용돼 한층 풍성한 냉기를 흘러 보내는‘와이드 무풍 냉방’을 구현하고  풍성한 기류가 방안 구석구석을 빠르고 시원하게 채워주는 ‘패스트 쿨링’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냉방 종료 후 제품 내부의 습기를 깔끔하게 건조하는 ‘3단계 자동청소건조’ 기능과  소비자가 전면 패널을 쉽게 열어 패널과 블레이드까지 분리해 직접 청소할 수 있는 ‘이지오픈 패널’ 구조를 갖춰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