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사진 :  VDL


감각적이고 생동감 있는 메이크업 세계를 창조하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에서 롱래스팅 아이 메이크업을 위한 아이템, ‘엑스퍼트 아이밤 부스팅 픽서’와 ‘엑스퍼트 컬러 프라이머 포 아이즈’를 제안한다.

뜨거운 햇볕과 습한 날씨 등으로 땀과 유분 분비량이 늘어가는 여름철에는 공들여 완성한 메이크업이 무너지기 쉽다. 특히 아이 메이크업은 더욱 무너지기 쉬운데, 이 때 가루날림 등으로 인해 메이크업이 번져 눈 아래를 칙칙하게 만드는 다크닝 현상을 발생 시킨다. 아이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는 오랜 시간 선명한 눈매를 유지할 수 있도록 고정력이 강한 픽서 마스카라와 지속력을 높여주는 아이 프라이머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엑스퍼트 아이밤 부스팅 픽서’는 강력한 세팅력으로 물과 땀, 피지로부터 번지거나 처지지 않게 C컬을 장시간 유지해주는 워터프루프 타입의 마스카라 픽서다. 반투명한 블랙 포뮬러가 건강해 보이는 윤기를 연출하여 덧발라도 건조해지지 않고 더욱 또렷하고 풍성한 눈매를 선사하며, 자연스러운 속눈썹을 연출해주어 프라이머, 탑 코트, 픽서 등 올인원 마스카라 픽서로 활용 가능하다.

‘엑스퍼트 컬러 프라이머 포 아이즈’는 아이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주는 눈가 전용 프라이머이다. 스테이 픽스 시스템이 적용되어 오랜 시간 더욱 선명하게 아이 메이크업을 유지해주고, 진주 파우더가 함유된 포뮬러가 눈가 주변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준다. 더불어 구상 파우더와 오일겔이 눈가에 조명판을 댄 듯, 크리즈 없는 선명한 컬러를 표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3가지 컬러의 ‘엑스퍼트 컬러 프라이머 포 아이즈’는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기본에 충실한 ‘오리지널’, 자연스러운 아이 메이크업을 할 수 있고 베이스 아이섀도우로도 활용 가능한 ‘쉬머’, 톤 다운 된 눈가를 위한 ‘세레니티’로 구성되어 원하는 메이크업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엑스퍼트 아이밤 부스팅 픽서’와 ‘엑스퍼트 컬러 프라이머 포 아이즈’를 포함한 VDL의 모든 제품은 VDL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