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사진 : 더페이스샵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더페이스샵은 라이프스타일 맞춤 선케어 ‘내추럴 선 에코’의 대표 선크림 2종을 대용량 사이즈로 출시했다.

‘내추럴 선 에코 라인’의 대표 2종은 도시형 선 ‘내추럴 선 에코 슈퍼 퍼펙트 선크림EX’와 아웃도어 선 ‘내추럴 선 에코 슈퍼 액티브 선크림’으로 라이프스타일에 딱 맞춘 듯한 기능과 사용감을 갖췄다. 이번 신제품 대용량은 기존 제품 대비 용량을 60% 이상 늘려 가용비(가격 대비 용량)가 뛰어난 것이 특징으로 얼굴은 물론 여름철 자외선에 쉽게 노출되는 팔, 다리 등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내추럴 선 에코 슈퍼 퍼펙트 선크림 EX’는 미세먼지, 전자기기 블루라이트 등 도시의 일상생활에서 자주 접하게 되는 외부 환경에 의한 피부 고민을 케어하는 ‘도시형 선케어’ 제품이다. SPF50+ PA++++의 자외선 차단 기능성과 함께 PM2.5 이하의 대체 초미세먼지 흡착 방지 ,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을 갖췄다. 가벼운 톤 업 기능으로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감춰 마스크를 쓸 때와 같이 메이크업을 생략하고 싶은 경우에도 유용하다.

‘내추럴 선 에코 슈퍼 액티브 선크림’은 야외 운동, 캠핑, 페스티벌, 워터 스포츠 등 각종 액티비티에 최적화된 ‘아웃도어 특화 선케어’ 제품이다. SPF50+ PA++++의 자외선 차단 기능성과 액티비티 중 흘리는 땀에도 잘 지워지지 않는 액티비티 스웨트프루프  기능을 갖췄다. 또한 땀에 녹은 선크림이 눈에 들어가도 자극이 덜하며  워터프루프 기능과 미세먼지 차단 효과 가 있어 여름철 야외 활동에 유용하다.

‘내추럴 선 에코 2종’의 대용량 에디션을 포함한 더페이스샵 전 품목은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