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 안대고 간편히 사용하는 ‘언택트 뷰티템’이 필요할 때!

사진 : 셀로니아
사진 : 셀로니아


줄기세포 배양액 전문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셀로니아’가 피부에 닿는 손의 접촉을 최소화하여 여름철 불쾌지수를 낮춰줄 ‘언택트(Untact) 뷰티템 2종’을 제안한다. 

셀로니아의 ‘언택트(Untact) 뷰티템 2종’은 시원한 쿨링감을 선사하는 ‘시그니처 바이오 아이크림’과 장시간 뽀송뽀송한 피부표현을 유지시켜주는 ‘시그니처 바이오 쿠션팩트’로 구성됐다. 두 제품 모두 전용 어플리케이터가 내장되어 있어 손에 제형을 묻히지 않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시그니처 바이오 아이크림은 영양감이 느껴지는 쫀쫀한 제형으로 눈매를 탄탄하게 가꾸어 주는 눈가 주름용 탄력크림이다. 제품 끝 부분에 달린 어플리케이터가 시원한 쿨링감과 함께 풍부한 영양성분을 눈가 깊숙이 전달한다. 또한, 피부건강에 도움을 주는 줄기세포 배양액과 차세대 영양콤플렉스, 15가지 천연 성분을 담아 생기 있는 눈매를 완성시킨다. 

'시그니처 바이오 쿠션팩트(SPF45/PA++)'는 자외선 차단, 주름개선, 미백의 3중 기능성 제품이다. 고밀도의 루비셀 원단으로 만든 쿠션퍼프가 피부에 얇게 밀착되어 장시간 강력한 커버력을 자랑한다. 아이크림과 마찬가지로 줄기세포배양액과 차세대 영양콤플렉스를 함유했으며, 천연 보습성분인 스쿠알란과 라즈베리씨 오일이 따가운 햇볕에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한편, 셀로니아의 '언택트(Untact) 뷰티템 2종’은 셀로니아 온라인 공식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