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허스텔러, 진정∙수분 앰플
사진 : 허스텔러, 진정∙수분 앰플
사진 : 허스텔러, 진정∙수분 앰플
사진 : 허스텔러, 진정∙수분 앰플


비건 뷰티 브랜드 허스텔러(hersteller)가 리틀 드롭스의 베스트셀러인 진정 앰플과 수분 앰플 2종의 대용량 버전을 출시한다. 

대용량으로 새롭게 출시되는 리틀 드롭스 진정 앰플 & 수분 앰플은 지난 3월 첫 출시 이후 안전한 성분과 뛰어난 효능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허스텔러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그동안 셀럽, 유튜버를 포함하여 많은 고객들로부터 대용량 제품 출시 요청을 받아왔다. 

이번에 출시되는 진정 앰플 ‘리틀 드롭스 카밍 데이즈’와 수분 앰플 ‘리틀 드롭스 아쿠아 스플래쉬’ 대용량은 45ml로, 용량은 기존 제품(15ml) 대비 3배 커진 반면 판매가는 기존가의 2배로 더욱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하다. 리틀 드롭스 카밍 데이즈 대용량의 소비자가는 48,000원, 리틀 드롭스 아쿠아 스플래쉬 대용량은 52,000원.

허스텔러 ‘리틀 드롭스 카밍 데이즈’는 화장품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정제수 대신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칼렌듈라꽃수’를 74.71% 고함량 함유한 앰플로,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진정 세럼과 수분 오일의 9:1 황금 비율로 민감 피부의 진정과 보호가 동시에 가능하다. 또한 ‘리틀 드롭스 카밍 데이즈’는 피부 자극 테스트 결과 ‘무자극 제품’ 판정을 받을 만큼 안전성이 입증된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걱정없이 사용 가능하다. 

허스텔러의 수분 앰플 ‘리틀 드롭스 아쿠아 스플래쉬’는 정제수 대신 피부 보습과 진정에 효과적인 ‘사과수’를 79.88% 함유해 피부에 수분만을 꽉 채워 속부터 촉촉한 피부를 완성해준다. 또한 타마린드 씨앗에서 추출한 ‘식물성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함량을 높일 수록 끈적이는 동물성 히알루론산 제품과 달리 높은 함량에도 피부에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돼 피부에 즉각적으로 풍부한 수분감을 선사하고 프레쉬한 마무리감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3가지 씨드 오일 콤플렉스(브로콜리씨오일, 보리지씨오일, 멕시칸치아씨오일)가 피부에 얇은 수분 보호막을 만들어줘 오랜 시간 피부 수분을 유지시켜준다.

한편, 허스텔러의 대용량 앰플 2종은 온라인 편집샵 W컨셉과 SSG.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