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클라랑스 썸머 페이셜 케어 세트
사진 : 클라랑스 썸머 페이셜 케어 세트


클라랑스가 'UV+ 안티-폴루션 데이 스크린 멀티 프로텍션' 정품과 베스트셀러 점보 샘플로 구성된 '썸머 페이셜 케어 세트'를 선보인다. 

클라랑스 'UV+ 안티-폴루션 데이 스크린 멀티 프로텍션'은 여름의 시티 라이프를 위한 필수품이다. SPF50/PA++++의 강력한 필터와 독자적인 공해방지 복합체 성분이 자외선과 대기오염으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특히 식물유래 안티-폴루션 복합체는 28년 동안 공해 방지 기술을 연구해온 클라랑스만의 자랑거리다.

이른 봄 수확한 은백색 잎 봉오리에서 얻은 화이트 티 추출물, 매연이 가득한 고속도로 갓길에서도 생존하는 람프사나(Lampsana) 추출물 성분이 활성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의 방어 시스템을 활성화한다.

또한 부드럽게 펴 발리고 매끄럽게 마무리되는 오일프리 텍스처라 화장이 들뜨거나 밀리지 않는다.

내추럴하게 표현되는 화이트, 화사한 장밋빛 안색을 위한 로지 글로우 2가지 색상으로 선보여 개인의 기호와 피부 톤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클라랑스 'UV+ 안티-폴루션 데이 스크린 멀티 프로텍션' 정품 하나의 가격으로 베스트셀러 점보 샘플 3종을 받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썸머 페이셜 케어 세트'는 전국 클라랑스 백화점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