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프 시카 라인의 핵심 성분을 담은 시원하고 청량한 텍스처가 얇고 편안하게 밀착되는 민감성 시카 쿠션의 탄생!

사진 : 빌리프(belif)
사진 : 빌리프(belif)


피부를 향한 진심을 담은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belif)'에서 스트레스 슈터-시카 라인의 핵심 성분을 담아 민감성 피부도 자극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쿠션’을 출시한다.

신제품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쿠션’은 시원하고 촉촉한 텍스처가 피부 자극은 최소화하면서 피부결을 매끈하게 커버하는 민감성 시카 쿠션이다. 빌리프 스트레스 슈터-시카 라인의 핵심 성분인 센텔라아시아티카,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을 함유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쉽게 자극받는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에탄올, 멘톨 등 피부 자극을 유발하는 성분 대신 수상보습성분을 강화하여 인위적인 쿨링감 없이 촉촉한 수분감과 시원한 청량감을 부여하는 것도 장점. 탁월한 발림성으로 가볍고 부드럽게 도포되며, 고르게 분산된 커버 시스템이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이나 들뜸없이 얇게 밀착된다. 또한, 핑크 베이지와 내츄럴 베이지 2가지 컬러 모두 핑크 베이스 제형으로 여름철 칙칙해진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울긋불긋해진 피부를 자연스럽게 커버해 화사한 피부로 연출해준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