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 반짝이는 별에서 영감을 얻은 타임피스, 자신만의 하늘을 담다
오메가, 반짝이는 별에서 영감을 얻은 타임피스, 자신만의 하늘을 담다
  • 고현준
  • 승인 2020.09.19 15:00
  • 조회수 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오메가
사진 : 오메가
사진 : 오메가
사진 : 오메가


오메가의 29mm 컨스텔레이션 모델은 반짝이는 별들로 가득 찬 밤하늘을 연상시키는 강렬한 블루컬러의 어벤츄린 글래스 다이얼로 그 매혹적인 모습을 선보인다. 어벤츄린 다이얼은 독특한 외관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데, 특히 그 강렬한 컬러는 고급스러운 스테인리스 스틸, 18캐럿 세드나™ 골드, 옐로우 골드 또는 스틸 & 골드 콤비 소재의 케이스 및 브레이슬릿과 은은한 대조를 이룬다.

로마 숫자가 새겨진 브러쉬드 베젤 또는 다이아몬드 세팅과 함께 폴리싱 처리된 베젤은 스카이 블루 다이얼을 감싸며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각 타임피스는 6시 방향의 원형 날짜창을 갖추고 있으며, 모델에 따라 옐로우, 화이트, 또는 18캐럿 세드나™ 골드로 제작된 홀더에 11개의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아워 마커를 탑재하고 있다. 일관성 있는 스타일을 위해 각 타임피스의 핸즈는 다이아몬드 홀더와 같은 소재로 제작되었다.

오메가의 아이코닉 모델인 컨스텔레이션의 유서 깊은 디자인과 독창적인 클러 그리고 모노 랭브레이슬릿을 그대로 반영하였고, 규칙적인 리듬을 만들어내는 블루 다이얼의 뒤에는 업계 최고 수준의 테스트를 통과한 마스터 크로노미터 칼리버(8700/8701)가 탑재되어 있다.

푸른 하늘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컨스텔레이션 어벤츄린 글래스 다이얼 모델은 매력적인 디자인과 대담한 컬러를 찾는 이들을 위한 완벽한 선택이라고 할 수 있다. 모든 모델은 5년 품질보증이 적용된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