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같이 변덕스러운 날씨에 가디건은, 쌀쌀한 저녁에 보온성을 책임져주며 간단하게 들고 다니기 좋아 매년 사랑받고 있는 아이템이다. 제품이 다양해 스타일링이 어렵게 느껴진다면 아래 룩을 참고하여 센스만점 간절기 데일리 룩을 완성해보자.
 

 

사진 :
사진 : 1.호재 2.브리스톤 3.트렁크프로젝트(TRUNK PROJECT) 4.엑셀시오르 5.카린 6.플랙 


오버핏 가디건은 남방이나 셔츠 등과 레이어드해 입어도 무방하고 데님 팬츠와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아이템이다.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러운 룩을 연출하기 위해서는 액세서리를 조화롭게 매치하는 것도 중요하다. 소매를 무심하게 걷어 가죽 스트랩 시계로 클래식한 매력을 더하고 패셔너블한 뿔테안경으로 지적인 반전 매력을 추가해보자. 트렌디한 데일리 룩을 완성할 수 있을 터.
 

사진 :
사진 : 29에디션(29Edition) 2.레페토 3.매그파이 4.랑카스터 5.올리비아버튼


가디건은 이너 없이 하나만 입어 탑으로 스타일링 하기에도 유용한 아이템이다. 그중 크롭 기장 의 가디건을 롱 스커트와 매치하면 다리는 더욱 길어 보이고 상체는 말라 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다. 여기에 여성스러운 무드를 더해줄 로맨틱한 디자인의 시계와 플랫슈즈, 그리고 올해 트렌드 인 바게트 백으로 포인트를 줘보는 건 어떨까? 전체적인 스타일에 벗어나지 않으면서 스타일리 시한 룩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